•  


‘新記錄 挑戰’ 최정, 共 맞고 交替 | 채널A 뉴스
‘新記錄 挑戰’ 최정, 共 맞고 交替
2024-04-17 19:48 스포츠

[앵커]
어제 이승엽의 프로야구 通算 홈런 記錄과 동률을 이뤘던 최정이 오늘 新記錄에 挑戰에 나섰는데요,

아쉽게도 첫 打席에서 몸에 공을 맞아 경기를 마감했습니다.

現場으로 가보겠습니다.

[質問]조현선 記者, 팬들의 안타까움이 크겠어요?

[記者]
네, 이곳 仁川 SSG 랜더스필드는 최정 選手의 홈런 新記錄을 보기 爲해 많은 팬들이 모였는데요, 

그 期待가 競技 初盤부터 무너졌습니다.

1回末 첫 打席에서 KIA 先發投手 크로우의 공에 맞아 오늘 競技를 마감했습니다.

왼쪽 가슴에 時速 150km나 되는 빠른공이 强打해 숨 쉬기가 힘든 狀況이었습니다.

이 狀況이 벌어지기 전까지 만해도 팬들의 期待感이 워낙 대단했던 狀況이라 아쉬움이 더 큰 대목입니다.

홈런볼을 잡으려는 팬들이 몰리면서 오늘 競技는 이례적으로 外野席부터 매진됐습니다.

[理性안 / 仁川 南洞區]
"최정 選手의 홈런볼을 잡기 爲해서 글러브를 챙겨왔습니다. (티켓 豫賣해주신 분이) 1週日 前에 豫買가 오픈 되자마자 오픈런을 해서 겨우겨우 求하셨다고."

2003年 이승엽이 아시아 新記錄을 세울 當時 熱氣가 떠오르지만 다른 點이 하나 있습니다.

當時 잠자리채 烈風이 불었지만 이제는 安全을 위해 잠자리채는 반입 自體가 禁止돼 있습니다.

채널A 뉴스 조현선입니다.

映像取材 : 장명석
映像編輯 : 兄새봄
[채널A 뉴스] 購讀하기

이시각 主要뉴스

댓글
댓글 0個

  • 첫番째 댓글을 作成해 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