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닷가에 登場한 빨간 輸入車…“쌩뚱맞아” | 채널A 뉴스
바닷가에 登場한 빨간 輸入車…“쌩뚱맞아”
2024-04-17 19:28 社會

[앵커]
푸른 바다와 기암 絶壁으로 絶景을 자랑하는 강릉 海岸 散策路인데, 수입차 한 臺가 서있습니다. 

追憶을 남길 수 있도록 포토존을 만들었다는 건데, 관광객들 反應은 어떨까요. 

강경모 記者가 現場 取材했습니다. 

[記者]
天然記念物 437號 정동진 海岸段丘를 끼고 造成된 해안산책로입니다.

奇巖絶壁과 東海岸 바다를 볼 수 있는 觀光 名所로 최근 延長工事가 끝나 다시 門을 열었습니다.

그런데 바다를 背景으로 빨간 外製 乘用車가 登場했습니다.

바다부채길이 새롭게 造成되면서 강릉시는 開場日인 지난 15日에 맞춰 이곳 海上廣場에 빨간색 外製 乘用車를 가져다 놨습니다.

江陵觀光開發公社가 관광객들이 바다를 背景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전시한 겁니다.

中古車 購入에 5百萬 원 豫算이 들었습니다.

[江陵觀光開發公社 關係者]
"漁村 뉴딜 事業으로 進行된 거거든요. 정동항 쪽을 開發하는 部分이라 이런 포토존을 設置해달라는 게 住民들 意見이어서."

訪問客들의 反應은 엇갈립니다.

[장재옥 / 서울 城北區]
"바다에 車가 있으니까 좀 생뚱 맞았고요. 椅子를 놓거나 배를 놓거나 좀 쉬어갈 수 있는 게 차라리 낫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김연승 / 京畿 楊平郡]
"너무 새롭고 보기 좋고 神奇해요. 저는 너무 좋아요."

費用을 떠나 자연경관이 좋은 곳에 굳이 車를 設置할 理由가 있냐는 반응도 나옵니다.

[住民]
"바닷가에 恒常 세워 놓으면 腐蝕이 빨리 될 거고…"

工事 側은 現在까지 승용차 關聯 民願은 없었다며 일단 지켜보겠다는 立場입니다.

채널A 뉴스 강경모입니다.

映像取材 : 金民錫
映像編輯 : 이혜진
[채널A 뉴스] 購讀하기

이시각 主要뉴스

댓글
댓글 0個

  • 첫番째 댓글을 作成해 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