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推薦 리스트 | 하버드비즈니스리뷰[HBR]

推薦

HBR Korea 에디터가 時期에 맞는 主題 및 아티클을 直接 選定해 드립니다. 色다른 推薦 리스트를 통해 비즈니스에 關한 HBR 아티클을 재미있게 만나보세요.

潛在力 키우기

클라우디오 페르난데스-아라오즈(Claudio Fernandez-Araoz),시릴 부케(Cyril Bouquet),수전 페퍼콘(Susan Peppercorn) 外
아티클 속 文章 >> 우리가 일하는 任員 헤드헌팅 企業 이곤젠더는 지난 30年 동안 潛在力과 力量이라는 두 가지 폭넓은 次元에서 任員들을 評價해 왔다. 이런 經驗을 통해 얻은 重要한 結論이 하나 있다. 바로 好奇心 없이는 潛在力과 力量 둘 中 어느 것도 갖출 수 없다는 點이다.

成功하는 協商의 技術

앨리슨 우드 브룩스(Alison Wood Brooks),막심 서치(Maxim Sytch),밀런 프라日포크(Milan Prilepok) 外
아티클 속 文章 >> 重要한 顧客을 說得해야 하거나 經營陣에게 發表를 해야 할 때, 或은 判事나 決定權者를 說得하려고 할 때는 當身을 評價하고 있는 사람과의 親分을 잘 다져 놓아야 좋은 結果를 얻을 可能性이 높아요.

리더에게 必要한 '技術'

테레사 M. 아마빌(Teresa M. Amabile),애덤 브라이언트(Adam Bryant),네이선 퍼(Nathan Furr) 外
아티클 속 文章 >> 우리는 마이크로매니징을 하지 않는 實務的 보스가 되기 위한 核心 戰略으로 다음 세 가지를 찾아냈다.

顧客의 紙匣 여는 마케팅

브렌트 애덤슨(Brent Adamson),데이비드 J. 하디스티(David J. Hardisty),마르코 베르티니(Marco Bertini) 外
아티클 속 文章 >> 顧客은 自身이 適切한 疑問을 提起하고 正確한 情報를 優先視하며 一貫된 패턴을 把握했다고 確信할 때 後悔 없는 良質의 購買를 할 可能性이 높아진다.

새로운 커리어를 위해

지안피에로 페트리글리에리(Gianpiero Petriglieri),해나 라일리 보울즈(Hannah Riley Bowles),케이트 노스럽(Kate Northrup) 外
아티클 속 文章 >> 커리어 協商에 對해 說明해보라고 할 때 많은 사람들이 第一 먼저 머릿속에 떠올리는 것은 採用 擔當者와의 年俸 協商이다. 年俸 協商은 우리에게 많은 스트레스를 주고 서로를 不便하게 만드는 일이라서 記憶 속에 깊이 刻印돼 있기 때문이다.
(03187) 서울市 종로구 淸溪川路 1 東亞日報社빌딩 (週)동아일보사
代表者: 金在鎬 | 登錄番號: 鍾路라00434 | 등록일자: 2014.01.16 | 事業者 登錄番號: 102-81-03525
(03737) 서울市 서대문구 忠正路 29 東亞日報社빌딩 15層 (週)동아미디어엔(온라인비즈니스)
代表理事: 김승환 | 通信販賣申告番號: 第 西大門 1,096號 | 事業者 登錄番號: 110-81-47558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