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5年 音樂人生 整理… 포크 재즈 댄스 “없는 게 없네요”|주간동아

週刊東亞 213

..

35年 音樂人生 整理… 포크 재즈 댄스 “없는 게 없네요”

  • 入力 2007-05-02 14:21:00

  • 글字크기 설정 닫기
    셰어(53)가 言論의 華麗한 照明 바깥에 놓인 적이 있었을까? 歌手와 映畫俳優를 兼業하며 猛活躍해온 그女의 武器는 緋緞 노래와 演技만이 아니었다. 神祕로운 官能美를 느끼게 하는 外貌, 알몸이 훤히 내비치는 破格的 衣裳, “이 나이에 이 程度 外貌를 維持하자면 成形手術은 必須”라고 堂堂히 밝히는 率直함 等도 그女를 돋보이게 했다.

    그女가 35年間의 音樂人生을 整理하는 베스트 앨범 ‘그레이티스트 히츠’(WEA)를 냈다. 35年이다. 音盤에 담긴 19曲의 面面은, 60年代로부터 90年代에 이르는 그 時間 속에서 다채롭게 變貌-進化해 온 셰어의 眞面目 그 自體다. 언뜻 그女와는 잘 어울리지 않을 듯한 포크風의 노래를 비롯해 재즈, 댄스, 테크노 等 多彩로운 장르가 뒤섞인 한바탕 饗宴이기도 하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世界 22個國 차트를 휩쓴 올해 最高의 히트曲 ‘Believe’지만 정작 그女가 期待를 거는 曲은 라틴댄스風의 ‘Dov′e L′amore’다. 歲月을 無色케 하는 그女의 熱情을 確認할 수 있는 音盤.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