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엄허브

楊平 뮤지엄허브

人事말

다도체험장 이용안내
박물관체험한마당
도일 사진
楊平親環境農業博物館 館長 渡日
greetings
楊平 親環境農業博物館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歡迎합니다.

意向(義鄕)의 故障, 京畿道 楊平의 歷史와 文化를 代辯하는 楊平 親環境農業博物館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歡迎합니다.

저희 楊平親環境農業博物館은 千年 考察(古刹) 용문사(龍門寺)를 품고 있는 京畿 第一의 名山 龍門山 자락에 位置하여, 四時四철 많은 觀光客들이 찾고
있습니다. 이에 親環境農業博物館에서는 楊平에 人類가 居住하기 始作한 아득히 먼 옛날의 先史時代부터 國內 最初로 親環境農業의 先驅地로 價値를
認定받은 最近까지, 이 地域의 歷史와 文化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空間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楊平親環境農業博物館은 天惠의 自然環境과 悠久한 歷史를 품은 楊平 地域의 價値를 一般 大衆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2007年 10月에 開館한 以來
다양한 展示, 敎育, 文化 行事를 통하여 地域民들의 文化施設에 對한 接近性과 福利 增進을 위하여 最善을 다하고 있습니다.

地域民을 비롯한 博物館을 찾아주신 觀覽客 여러분들이 우리 楊平 地域의 所重한 傳統 文化와 歷史를 만나는 뜻 깊은 機會의 場이 되기를 바라며,
아울러 自然의 아름다움에서 慰勞와 希望을 얻는 幸福한 時間이 되기를 眞心으로 祈願합니다.

感謝합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