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楊平 물소리길
물소리길 9코스 임시 우회 안내
구둔역 공사 구간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임시 우회 코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물소리길 리본을 따라 진행해주세요*
9-1인증대
물소리길 3코스 변경 안내
물소리길 3코스 일부 구간이 변경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첨부된 지도를 참고하시어 물소리길 이정표(간판, 리본)를 따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물소리길과 함게 안전하고 즐거운 도보여행 되시기 바랍니다.

楊平 물소리길

사이트맵
물의 고장 양평에는 물길을 따라 걷는 특별한 길이 있다. 물의 고장 양평에는 물길을 따라 걷는 특별한 길이 있다.

電鐵 京義中央線의 驛과 驛을 걷고, 다시 마을로 들어가 골목과 숲을 걷는 '물소리길'이다.
北漢江에서 南漢江으로, 다시 黑천(黑川)으로 이어지는 물길 옆에는 사람의 걸음이 뒤따른다.
汽車驛을 지나 물길을 걷고, 골목을 通過해 다시 숲길을 걸으면 徒步가 안겨주는 幸福에 빠져든다.

scroll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