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엄허브

楊平 뮤지엄허브

世界의 革命家와 交流

 극동피압박민족대회 사진
1922年 모스크바에서 열린 極東被壓迫民族大會에 主席團 一員으로 參席한 寫眞
世界의 革命家와 交流

夢陽 呂運亨 先生은 祖國의 自由와 獨立을 위해 폭넓은 行步를 했습니다. 中國 상하이에서 3·1運動을 圖謀할 當時 中國의 指導者 쑨원(孫文)과 美國 윌슨 大統領의 特使 찰스 크레인을 만났으며 大韓民國臨時政府를 세운 뒤에는 當時 朝鮮을 獨立運動을 支援했던 蘇聯의 指導者 레닌, 트로츠키 等을 만났습니다. 또한 日帝 맞서기 위해 中國의 장제스(蔣介石), 마오쩌둥(毛澤東) 그리고 베트남의 호치민(胡志明)等 當代의 革命家들과 交流했습니다.

한便 夢陽 先生은 日帝의 高位 人士들과도 親分을 맺고 眞正한 東洋平和를 위해서는 朝鮮의 獨立이 必須的임을 力說했습니다. 夢陽 先生을 만났던 日本 人士들은 夢陽의 犯接하기 어려운 正義感과 時代를 꿰뚫어 보는 洞察力 그리고 사람들을 품는 包容力에 感服하여 비록 植民地의 人物이고 敵國의 指導者였으나 交流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