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 SSERAFIM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 르세라핌 에서 넘어옴)

르세라핌
LE SSERAFIM
르세라핌


2022年 6月 2日 代便 팬사인會
왼쪽 부터 카즈下 , 김채원 , 사쿠라 , 허윤진 , 홍은채
基本 情報
結成 地域 大韓民國 서울特別市
장르 K-pop , 댄스 팝
活動 時期 2022年 5月 2日 ~ 現在
레이블 하이브 , YG플러스
所屬社 쏘스뮤직
웹사이트 公式 홈페이지
構成員
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下
홍은채
移轉 構成員
김가람

르세라핌 (LE SSERAFIM, 日本語 : ル?セラフィム )은 大韓民國 의 5人組 多國籍 걸 그룹 으로, 하이브 傘下 레이블인 쏘스뮤직 에 所屬하고 있다. [1]

그룹名은 I'm fearless 라는 英語 文章을 漁具電鐵 (애너그램)로 재조합한 것으로서 히브리어 치天使 를 의미하기도 한다. [2]

活動 [ 編輯 ]

데뷔 移轉 [ 編輯 ]

김채원 , 사쿠라 , 허윤진 모두 데뷔 4年 前인 2018年 여름 PRODUCE 48 에 參加하여 허윤진은 탈락하고 김채원과 사쿠라는 아이즈원 으로 活動했다. 홍은채는 데프 實用音樂學院에서 댄스를 배운 經驗이 있다. [3] 카즈하는 네덜란드에서 生活을 했으며 15年동안 발레 를 했다.

2022年 [ 編輯 ]

5月 2日, 첫 番째 EP 앨범 《FEARLESS》를 發賣하며 正式 데뷔했다.

그런데, 데뷔 前 네이트판 에 멤버 김가람이 過去 學校暴力을 일삼았다는 主張이 揭示되었고, 論難이 擴散되었다. 쏘스뮤직 의 某企業 하이브 는 反駁文 發表 等 防禦를 試圖하였으나, 結局 데뷔 3週 만에 김가람의 活動을 中斷시키고 나머지 멤버 5名으로 팀 活動을 이어가도록 했다. [4] 7月 20日, 結局 쏘스뮤직 은 김가람과의 契約을 解止했고 김가람은 팀에서 脫退했다.

10月 17日, 두 番째 EP 앨범 《ANTIFRAGILE》를 發賣하며 5人 體制로 改編하였다.

2023年 [ 編輯 ]

1月 25日, 첫 番째 싱글 앨범 《FEARLESS》를 發賣하며 日本에서 데뷔했다.

5月 1日, 첫 番째 正規 앨범 《UNFORGIVEN》을 發賣하고 컴백했다.

8月 23日, 두 番째 싱글 앨범 《UNFORGIVEN》을 發賣하고 日本에서 컴백했다.

10月 27日, 첫 番째 디지털 싱글 英語 앨범 《Perfect Night》을 發賣하고 컴백했다.

2024年 [ 編輯 ]

2月 19日, 세 番째 EP 앨범 《EASY》을 發賣하고 컴백한다.

構成員 [ 編輯 ]

이름 紹介
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下
홍은채

移轉 構成員 [ 編輯 ]

이름 紹介
김가람

論難 [ 編輯 ]

김가람 關聯 論難 [ 編輯 ]

데뷔 移轉, 김가람에 對해 中學校 在學 中에 저지른 學校暴力과 性的(性的)인 單語나 表現 等을 使用하는 等의 紊亂한 生活을 했다는 暴露가 네이트판 에 登場했다. 그 中에서 인터넷에 公開된 事實에 따르면, 김가람은 男性의 生殖器 性行爲 를 聯想시키는 그림과 글을 學校 漆板에 粉筆로 그렸고 性的인 言行을 SNS 에서 했다는 것이다. [6] 그러나 하이브 側에 따르면, 김가람 또한 被害者였다고 主張하지만, 學校暴力 疑惑提起에 對해서만은 現在 目擊者, 被害者 이야기가 많이 나오는 狀況이며, 所屬社는 確認 中이라고 立場 表明을 하였고, 暴露者에 對한 法的 對應을 할 計劃이라고 했다. [7]

結局 2022年 7月 20日, 쏘스뮤직은 김가람과의 契約을 解止했다. 그 以後로 잘 지내고 있단 所聞으로 몇몇 네티즌들이 憤怒했다. 한便으론 應援해주는 사람들도 있었다고 한다. [8]

르세라핌은 2024年 4月에 있었던 코첼라 公演에서 라이브 實力 論難에 휩싸였다. 舞臺가 進行되는 동안 멤버 김채원, 사쿠라, 카즈下, 홍은채의 音離脫이 繼續됐고 不安定한 舞臺가 라이브 放送을 통해 고스란히 傳해졌다. 이에 네티즌들의 실망스럽다는 反應이 쏟아졌다.

音盤 目錄 [ 編輯 ]

正規 [ 編輯 ]

EP [ 編輯 ]

디지털 싱글 [ 編輯 ]

英語

싱글 [ 編輯 ]

日本

音盤 外 目錄 [ 編輯 ]

텔레비전 프로그램 [ 編輯 ]

受賞 目錄 [ 編輯 ]

歌謠 프로그램 1位 [ 編輯 ]

鳶島 受賞 內譯 (銃 27回)
2022年 (銃 9回)
2023年 (銃 9回)
2024年 (銃 9回)

施賞式 [ 編輯 ]

各州 [ 編輯 ]

外部 링크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