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즈下 (歌手)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카즈下
2023年 6月의 카즈下
基本 情報
本名 나카무라 카즈下
(中村一葉)
出生 2003年 8月 9日 ( 2003-08-09 ) (20歲)
日本 오사카部 오사카市
性別 女性
國籍 日本
職業 歌手
장르
活動 時期 2022年 ~ 現在
樂器 보컬
레이블 하이브
所屬社 쏘스뮤직
所屬 그룹 LE SSERAFIM

나카무라 카즈下 ( 中村一葉 ( なかむら かずは ) , 2003年 8月 9日 ~ ), 는 日本 出身 大韓民國의 歌手이다. 現在 LE SSERAFIM 의 一員으로 活動하고 있다. 前職 발레리나 이다.

어린 時節 [ 編輯 ]

2003年 8月 9日 父母님 사이에 日本 고치縣 고치시 에서 태어나 어렸을 때 오사카部 오사카市 로 移徙한다. 3歲 무렵부터 어머니의 勸誘로 오사카部 다카쓰키시 에 있는 하시모토 奢侈요 발레 스쿨에 다니기 始作해, 클래식 발레와 컨템포러리 댄스 授業을 받았다. 13歲 무렵부터 고베 全國 西洋 춤 콩쿠르를 비롯한 다양한 大會에 出戰을 하고 好成績을 남겼다.

2020年, 러시아 모스크바 의 볼쇼이 아카데미, 英國 로얄 발레 스쿨에서의 硏修 後, 네덜란드에 있는 네덜란드 國立 발레 아카데미에 발레 留學을 갔다. 발레를 始作한 15年째가 되는 遊學 1年째 무렵, 발레를 하고 있는 自身에 對해 苦悶을 하기 始作한다.

遊學 前에 블랙핑크 의 뮤직비디오를 偶然히 본 것을 契機로 오사카에서 열린 블랙핑크의 콘서트에 갔으며 2021年 HYBE 의 K-POP 오디션에 參加하였다. 留學 中이던 네덜란드에서 防彈少年團 의 Dynamite 按舞 動映像과 발레 動映像을 보냈다. 온라인으로 오디션을 받고 合格을 했다. 合格 當時 學校에서 발레團 오디션 準備와 겹쳐 苦悶하고 있었지만, 새로운 길로 나아가겠다고 決心해 挑戰하였다.

11個月 半의 練習生 期間을 거쳐 2022年 4月 8日에 LE SSERAFIM 의 멤버로서 公開되어 5月 2日 데뷔하였다.

韓國에 왔을때 韓國式 生理帶 를 보고 깜짝놀랐다고 한다. 그리고 着用도 했는데 너무 부드러워서 韓國式 生理帶를 너무 좋다고 한다.

外部 링크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