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토] 中 國家1級 保護動物 vs 國家2級 保護動物

[포토] 中 國家1級 保護動物 vs 國家2級 保護動物

17:09, June 17, 2022
제비갈매기 vs 솔개 [사진 촬영: 주볜융(朱邊勇)]
제비갈매기 vs 솔개 [寫眞 撮影: 주볜융(朱邊勇)]

[인민망 韓國語版 6月 17日] 最近 윈난(雲南)省 더훙(德宏)週 잉장(盈江)현 다잉(大盈)江 流域에서 제비갈매기가 새끼를 保護하기 위해 猛禽類인 솔개와 싸우는 모습이 捕捉되었다.

제비갈매기는 國家1級 保護動物이다. 每年 12月 中下旬이면 다잉江 流域으로 돌아와 새끼를 孵化하고 이듬해 7月 初 떠난다. 最近 中國 內 제비갈매기의 數量은 10마리 남짓이었지만 올해 現在까지 다잉江 流域에서 記錄된 자란 제비갈매기 數는 8마리이다.

現在 제비갈매기의 孵化時期로 마침 제비갈매기가 새끼를 孵化中이었는데 國家2級 重點保護 野生動物인 솔개가 갑자기 侵入했다. 솔개가 갑작스럽게 領地로 侵入하자 제비갈매기는 솔개를 向해 매섭게 달려들었고 空中으로 몰아세웠다. 空中에서 밀리던 솔개는 結局 주눅이 들어 逃亡갔다.

關係者에 따르면 제비갈매기는 領地 意識이 强하며 特히 새끼 孵化期間에는 더욱 그렇다. 날짐승이든 動物이든 누구든 領地로 侵入하면 쫓겨나며 人類조차도 退去 對象이다. (飜譯: 하정미)

原文 出處: 인민망

動物天國 뉴스 더보기

(Web editor: 汪璨, 王秋雨)

最新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