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짱, 푸른 하늘 맑은 물 高原의 아름다움

시짱, 푸른 하늘 맑은 물 高原의 아름다움

12:06, June 16, 2022
멀리서 바라본 양줘융춰(羊卓雍措) [6월 3일 촬영/사진 출처: 신화사]
멀리서 바라본 量줘융춰(羊卓雍措) [6月 3日 撮影/寫眞 出處: 新華社]

[인민망 韓國語版 6月 15日] 시짱(西藏)自治區 生態環境廳은 最近 ‘2021年 시짱自治區 生態環境 實態 公報’를 發表하고 시짱이 如前히 世界에서 環境이 가장 좋은 地域 中 하나임을 드러냈다. 公報에 따르면 2021年 시짱의 主要 江과 湖水의 水質이 國家가 定한 該當 水域의 環境品質 基準에 到達하며 全般的으로 良好하고 시짱 環境 空氣 質量이 全般的으로 優秀해 설驛 高原 野生 動物의 新入 數가 繼續 增加하고 있다. (飜譯: 하정미)

原文 出處: 인민망/資料 出處: 신화망

社會 뉴스 더보기

(Web editor: 汪璨, 王秋雨)

最新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