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中 女子水泳 國代들, 世界選手權大會 앞두고 음원차트 1位 춤춰 話題!

中 女子水泳 國代들, 世界選手權大會 앞두고 음원차트 1位 춤춰 話題!

15:03, June 17, 2022

[인민망 韓國語版 6月 17日] 第19回 FINA 世界水泳選手權大會가 6月 18日부터 7月 3日까지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열린다. 中國의 다이빙팀과 水營팀은 最近 參加 選手 名單을 發表했으며 도쿄올림픽 챔피언 왕순(汪順)과 長位페이(張雨?)가 이끄는 中國 男子 水營팀과 女子 水營팀이 이番 世界水泳選手權大會에 出戰한다.

도쿄올림픽 水泳場 施賞臺에서 長位페이 選手가 獲得한 메달들을 선보이고 있다. [寫眞 出處: 中國新聞網]

도쿄올림픽에서 金메달 2個와 銀메달 2個를 獲得한 次世代 選手 長位페이는 지난 13日 SNS를 통해 歌手 王神링(王心凌)의 代表作 ‘아이니’(愛?·사랑해)에 맞춰 춤을 추는 女子 팀員의 映像을 揭示하고 “出戰 前 雰圍氣 業(UP) ‘사랑해~’”라는 글을 남기며 스스로를 應援했다.

最近 王神링이 부른 노래 ‘아이니’가 차트 1位를 차지하고 있다. 中國의 人氣 藝能프로그램인 ‘乘風破浪’(乘風破浪) 시즌3街 ‘스윗함의 代名詞’ 王神링을 만나며 人氣 街道를 달리며 關心을 모으고 있다.

[原文 出處: 인민망/ 映像 出處: 人民비디오, 視聽中國/ 飜譯: 하정미/ 映像編輯: 王추위(王秋雨)]

動映像 뉴스 더보기

(Web editor: 王秋雨, ?三?)

最新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