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더릭 더글러스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 프레데릭 더글러스 에서 넘어옴)

프레더릭 더글러스
Frederick Douglass
아이티 主宰 美國 工事
任期 1889年 11月 14日 ~ 1891年 7月 30日
前任 존 E. W. 톰슨
後任 존 S. 더럼
大統領 벤저민 해리슨

身上情報
出生日 1818年 2月 14日 ( 1818-02-14 )
出生地 美國 메릴랜드州 탤벗群
死亡日 1895年 2月 20日 ( 1895-02-20 ) (77歲)
死亡地 美國 워싱턴 D. C.
正當 共和黨
配偶者 애나 머리 (1838年 ~ 1882年;死亡)
헬렌 피츠 (1884年)
職業 奴隸制 폐지론者, 參政權 擴張論者, 著者, 外交官
宗敎 基督敎
署名

프레더릭 더글러스 (Frederick Douglass, 1818年 2月 14日 ~ 1895年 2月 20日 )는 美國 의 奴隸制 폐지론者, 新聞 發行人, 講演者, 政治家이자 改革家였다. "애너코스티아의 鐵人"과 "애너코스티아의 獅子"로 불렸던 더글러스는 自身의 時代의 가장 두드러진 아프리카系 美國人 들 中에 있으면서 美國 歷史上 가장 影響力 있는 講演者와 著者들 中의 하나였다.

프레더릭 더글러스는 美國에서 奴隸制 의 廢止에서 主要 人物이었다. 그의 動機 附與는 奴隸 로서 自身의 初期 生涯와 全體의 사람들이 하나님의 눈에 同等한 聖書 에 뿌리를 둔 自身의 信念에 基礎를 두었다. 더글러스는 黑人 女性 或은 最近의 移民者 이든 全體의 사람들의 平等에 確固한 信者였다. 그는 모든 人類에 刑裁애를 擁護하는 데 自身의 一生을 보냈다. 그의 가장 좋아하는 引用文들 中의 하나는 "난 옳은 것을 하는 者와 함께, 그리고 아무도 잘못된 것을 하는 者와 함께 團結할 것이다."였다.

奴隸 生活 [ 編輯 ]

"프레더릭 오거스터스 워싱턴 베일리" (Frederick Augustus Washington Bailey)라는 本名으로 이스턴에서 12 마일 떨어져 있으며 힐스보로 近處에 있는 메릴랜드州 탤벗群 에서 태어났다. 自身이 아직도 幼兒였을 때 그는 自身의 母親 해리엇 베일리와 헤어졌다. 奴隸 들로서 母親과 그女의 子女들은 가끔 헤어졌다. 奴隸 所有者들은 奴隸들의 靈魂을 깨는 데 必須的이었다. 그러므로 이 實行은 가끔 따라졌다. 以後의 生涯에 프레더릭은 母親이 自身과 함께 30分 동안 을 보내는 데 그女가 12 마일을 散策한 時間들을 가끔 이야기 하였다. 그는 "眞實한 母親의 마음은 그女의 것이다."와 "난 그女의 存在를 느끼지 않으면서 一生에서 몇몇의 段階를 擇하였다."는 것을 썼다. 母親은 프레더릭이 9歲때 死亡하였다. 어떤이들이 그의 主人 애런 앤서니가 그의 父親이었다는 것을 믿어도 그는 自身의 父親이 白人 이었다는 것보다 父親의 正體에 關하여 아무것도 몰랐다. 앤서니가 死亡했을 때 프레더릭은 토머스 올드의 夫人 루크레티아 올드 女史에게 주어졌다. 어린 그는 토머스의 동생 休를 섬기는 데 볼티모어 로 보내졌다. 後에 더글러스는 이 "攝理의 法令"을 宣言하였다. 그는 "볼티모어에 가는 基礎를 놓을 것이며 나의 全體의 後續 屬性으로 門길을 열었다. 나에게 參席한 以後로 그런 攝理의 첫 明白한 發現으로서 나는 그것을 여태까지 여겨왔으며 나의 人生을 많은 好意로 標示하였다. 이 좋은 靈魂은 하나님으로부터 왔고, 그에게 나는 感謝와 讚揚을 드린다."고 썼다.

初期 敎育 [ 編輯 ]

프레더릭이 10歲때 休 올드의 夫人 소피아는 그에게 읽는 것을 가르치면서 法을 어겼다. 올드 氏가 이것을 發見했을 때 그는 剛하게 不贊成하여 萬若 奴隸가 읽는 것을 배운다면 自身의 狀態에 不滿이 있고 自由를 欲望하게 될 것이라고 말하였으며, 後에 프레더릭은 自身이 여태까지 들었던 첫 非廢止論 演說로서 이것을 言及하였다. 그가 케일립 빙햄에 依한 著書 〈컬럼비아의 講演者〉의 寫本을 買入했을 때 그의 어린 生涯에서 또다른 轉換期가 일어났다. 그것은 그가 여태까지 所有한 첫 冊이었다. 프레더릭은 또한 自身 所有의 音聲을 찾는 目的에 로마 의 講演者 키케로 에 依한 苦戰 演說들을 工夫하고 暗記하였다.

이 時期 동안 프레더릭은 自身에게 靈魂的인 父親이 된 "Uncle Lawson"으로 우리에게 알려진 信仰心이 깊은 男性에게 執着하였다. 어린 프레더릭은 自身이 束縛에서 救出되는 데 그것이 可能했다는 것을 自身에게 말해준 로슨과 함께 하는 데 모든 機會를 擇하였다. 더글러스는 그것이 일어나기를 熱烈하게 하나님께 祈禱를 드렸다. 이 事件의 轉換은 奴隸制 가 하나님의 好意的인 創造였으며 忠實하고 順從的인 奴隸들이 죽어서 天國에 갈 것을 가르친 說敎者들을 오히려 좋아하고 感謝했던 奴隸 所有者들을 기쁘게 하려고 하지 않았다. 이것은 어떻게 프레더릭이 基督敎 를 解釋한 것이 아니었다. 그를 위하여 그것은 하나님 앞에서 全體의 사람들의 平等과 이 生活에서 束縛으로부터 救出을 의미하였다. 宗敎는 더글러스에게 自身을 所重히 여기고, 다른이들을 사랑하고 自由를 얻는 데 努力하는 것을 가르쳤다. 基督敎의 以上은 그의 業務에 印象을 주고 그의 活動들을 引導하는 도움을 주었다.

에드워드 코鼻와 싸움 [ 編輯 ]

1834年 까지 프레더릭은 탤벗軍에 있는 農場에 돌아와 있었다. 사라진 것들은 볼티모어에서 펠스포인트의 거리와 埠頭들을 따라 배우는 데 그의 機會들이었다. 이제 自身의 어린 一生의 偉大한 試驗을 始作하였다. 休 올드는 프레더릭을 秘番하게 殘忍한 "奴隸 破壞者" 에드워드 코비로 불린 農夫에게 빌려주었다. 16歲의 프레더릭은 實際로 코비 아래 그의 試鍊으로 거의 心理的으로 부서졌으나 結局 毆打에 反抗하여 싸웠다. 코비는 프레더릭과 對決에서 졌고, 다시는 그를 毆打夏至 않기로 하였다. 이 事件은 프레더릭의 勝利가 "奴隸 破壞者"로서 自身의 名聲을 망치거나 自身이 單純하게 自身의 敗北에 關하여 부끄러웠던 것에 關한 消息을 코鼻가 두려워하였기 때문에 아마도 감추어져 있었다.

自由路 脫出 [ 編輯 ]

더글러스의 첫 夫人 애나 머리

1837年 까지 프레더릭은 펠스포인트에 돌아와 있었고, 自由 黑人들의 討論 클럽인 이스트 볼티모어 向上 社會에 加入하였다. 社會를 통하여 그는 自由 黑人 家政婦 애나 머리를 만났다. 애나 머리는 프레더릭의 脫出을 위하여 必要했던 航海者들의 用紙들을 사는 데 포스터 寢臺를 팔았다. 1838年 9月 3日 프레더릭은 奴隸 生活로부터 自由로 가는 自身의 길에 볼티모어에서 列車 를 타 항해자의 制服을 입고 自由 黑人 船員에 依하여 마련된 識別 用紙들을 날랐다. 用紙들에서 自身이 物理的 說明과 一致하지 않았어도 案內者는 그들에게 偶然한 視線 만을 주었다. 볼티모어에서 프레더릭은 델라웨어주 윌밍턴 으로 自身의 길을 이루었다. 메릴랜드州와 델라웨어주가 둘다 奴隸主들로서 그는 支所敵으로 北部로 向하였다. 그는 펜실베이니아주 필라델피아 를 통하여, 그러고나서 뉴욕 으로 갔다. 그는 거기로부터 애나에게 便紙를 써 9月 15日 그들은 結婚하였다. 그들은 뉴욕州 가 逃亡者들을 위하여 安全하지 않았던 것에 警告를 받아 매사추세츠주 뉴베드퍼드 로 移動하였다. 이 일은 한 奴隸의 가장 創造的 脫出들의 하나로서 아무 意味가 없었고, 헨리 "박스" 브라운은 26 時間이나 걸린 旅行에 버지니아州 에서 필라델피아로 小包로서 自身에게 郵便을 보냈다. 이때 프레더릭 베일리가 自身의 이름을 프레더릭 더글러스 (Frederick Douglass)로 바꾸어 월터 스콧 京義 小說 〈湖水의 女人〉에 나온 英雄的 人物의 이름을 체擇하였다.

經歷 [ 編輯 ]

30代 初盤의 더글러스

더글러스는 持續的으로 冊을 읽었다. 그는 黑人 敎會를 包含한 뉴베드퍼드에서 다양한 組織들에 加入하였다. 그는 正規的으로 奴隸制 廢止論者의 會議들에 參席하였다. 그는 윌리엄 로이드 개리슨 의 週刊 新聞 〈解放者〉로 記名하였고, 1841年 그는 브리스톨 半奴隸制 社會의 해마다 會議에서 개리슨의 演說을 들었다. 더글러스는 개리슨에 依하여 靈感을 받아 後에 "윌리엄 로이드 개리슨의 한 것들처럼 이런 情緖들과 함께 여태까지 아무 表面과 形成이 나에게 印象을 주지 않았다."고 陳述하였다. 개리슨은 더글러스와 함께 마찬가지로 印象을 받고 解放者 新聞에 그를 言及하였다.

며칠 後에 더글러스는 난터켓섬 에서 열린 매사추세츠주 半奴隸制 社會의 해마다 集會에서 自身의 첫 演說을 하였다. 當時 23歲였던 더글러스는 後에 自身의 다리들이 흔들리고 있었다는 것을 말하였다. 그는 自身의 緊張을 이기고 奴隸로서 自身의 삶에 關한 雄辯을 하였다.

1843年 더글러스는 美國 東部 中西部 를 통하여 會議場의 6個月 巡廻에 美國 半奴隸制 社會의 100個 集會 計劃에 參加하였다. 모두가 그의 談話에 感謝한 것이 아니었고, 1844年 9月 인디애나주 펜들턴 에서 火가 난 暴徒가 더글러스를 毆打하여 그의 손을 부러뜨렸다. 1845年 그는 自身의 첫 著書 〈美國人 奴隸 프레더릭 더글러스의 삶의 이야기〉를 發刊하였다. 自身의 冊의 人氣는 强制로 그를 國家의 外部로 나가도록 하였다. 1847年 까지 그는 美國에 돌아와 뉴욕州 로체스터 에 定着하였다. 1848年 그는 美國의 女性 參政權 運動의 發祥地 세네카폴스 集會에 參加하여 感情 宣言의 署名者였다.

더글러스는 〈北極星〉, 〈프레더릭 더글러스 週刊誌〉, 〈프레더릭 더글러스의 新聞〉, 〈더글러스의 月刊誌〉와 〈새로운 國家의 時代〉 같은 一連 新聞 들의 發行人이 되었다. 北極星의 標語는 "權利는 性別이 없고 - 眞實은 色깔이 없고 - 하나님은 우리 모두의 父親이며 우리는 全部 兄弟이다."였다.

존 브라운 의 하퍼스 페리에 있는 兵器 工場을 攻擊하는 計劃에 論爭하는 더글러스

더글러스의 業務는 南北 戰爭 에 對備하고 일어난 동안의 歲月들에 걸쳤다. 그는 急進派 奴隸制 폐지론者 존 브라운 과 精通하게 되었으나 武裝 奴隸 叛亂을 始作하는 데 브라운의 計劃을 贊成하지 않았다. 존 브라운의 急襲이 있던 後에 더글러스는 그를 稱頌하여 그가 奴隸들을 解放시키는 데 기꺼이 살고 있었다는 것을 말하였으나 브라운은 自身의 人生을 주는 데 기꺼이 하고 있었다. 브라운과 自身의 連絡 때문에 더글러스는 다시 國家를 떠나야 했다. 그가 아직도 잉글랜드 에 있었던 동안 1860年 3月 더글러스의 막내딸 애니가 로체스터에서 11歲의 나이에 死亡하였다. 이 消息을 들은 더글러스는 卽時 歸國하였다. 그는 이어진 달에 到着하여 發覺을 避하는 데 캐나다 를 통한 北部로 길을 탔다. 더글러스의 邸宅은 캐나다 國境과 가깝고 地下 鐵道 에 마지막 着陸場들 中의 하나였다.

더글러스는 南北 戰爭을 自由와 奴隸制 사이의 奮鬪로서 보았다. 自身을 위하여 奴隸制의 罪惡은 美國人들이 自身들의 를 흘려는 데 强要되어야지만 끝낼 수 있었다는 것이었다. 그는 特히 奴隸들이 自身들의 自由를 얻는 도움을 줄 수 있도록 黑人들이 北軍 을 代表하여 싸우기를 願하였다. 에이브러햄 링컨 大統領의 元來 근심은 合衆國 을 求하는 것에 있었으나 1863年 1月 1日 奴隸 解放 宣言 이 宣布되었고, 첫 公式的 黑人 軍人들이 登錄되었다. 그해 더글러스는 링컨 大統領과 黑人 軍人들의 大宇, 그리고 後에 앤드루 존슨 大統領과 黑人 選擧權에 關하여 會談하였다. 링컨의 暗殺 事件을 들었을 때 더글러스는 로체스터에 있었고, "링컨 大統領은 그의 國民들의 父親으로서 死亡하였고, 奴隸로 지내온 美國에서 남아있는 限 그들에 依하여 哀悼될 것이다."라고 말하였다. 메리 토드 링컨 女史는 그들의 持續的인 友情의 表示로서 大統領의 가장 좋아했던 지팡이 를 더글러스에게 주었다.

自敍傳 [ 編輯 ]

더글러스의 가장 잘 알려진 業務는 1845年에 發刊된 그의 自敍傳 〈美國人 奴隸 프레더릭 더글러스의 삶의 이야기〉이다. 批評家들이 冊을 眞實하지 않은 것으로 攻擊하여 敎育을 받지 않은 黑人 男性이 아마 너무 說得力 있는 文學 作品을 發表할 수 있었다는 것을 믿지 않았다. 自身의 暫時 소피아 올드 女史의 保護를 除外하고 더글러스는 完全히 獨學이었다. 冊은 卽時의 베스트셀러였고, 壓倒的으로 肯定的인 評論의 見解들을 받았다. 그 出版의 3年 안에 그 것은 美國에서 퍼진 11,000個의 寫本과 함께 9番이나 再版되었으며 프랑스語 네덜란드語 로 飜譯되었다.

冊은 成功은 不運한 副作用을 가졌는 데 그의 親舊와 先導者들은 名聲이 自身의 "財産"을 도로 얻는 데 試圖할 수 있었던 더글러스의 前 主人 休 올드의 關心을 끌 것에 두려워 하였다. 그들은 많은 다른 前 奴隸들이 해내면서 그를 아일랜드 巡訪을 떠나는 데 勇氣를 주었다. 그해 8月 16日 그는 리버풀 을 위하여 캄브리아 號를 타고 아일랜드 大飢饉 이 겨우 始作되었을 때 아일랜드에 到着하였다.

英國 旅行 [ 編輯 ]

더글러스는 英國 制度 에서 2年을 보내면서 主로 改新敎 敎會들에서 몇몇의 說敎를 하였다. 그는 英國 에서 自身이 "皮膚色이 아닌 男性으로서" 待遇를 받았는 것을 알아차렸다.

그는 아일랜드의 國家主義 대니얼 오코넬 과 만나 親舊河였다. 더글러스가 스코틀랜드 를 訪問했을 때 그가 美國의 奴隸 所有者들로부터 을 받은 것으로 批判했던 스코틀랜드 自由敎會 의 一員들이 "검둥이를 돌려보내라"고 읽은 壁報들과 함께 그를 反對하였다. 잉글랜드人 親舊들은 그의 自由를 取得하여 英國에서 머무는 데 그를 說得하였다. 그러나 더글러스는 自身의 家族을 渴望하였고 自身의 眞實的 任務는 奴隸가 된 自身의 兄弟·姊妹들을 美國으로 돌아는 도움을 주는 것을 알았다.

더글러스와 애나 女史는 5名의 子女를 두었는 데 그들 中 2名 - 찰스와 로세타는 그의 新聞들을 發刊하는 도움을 주었다. 찰스와 다른 아들 루이스는 南北 戰爭이 일어난 동안 軍人들로 服務하였다.

北極星 問題 [ 編輯 ]

1847年 더글러스는 로체스터의 新聞 〈北極星〉을 創設하였다. 한 저녁에 男性들의 團體가 事務所로 闌入하여 威脅的으로 印刷機들 中의 하나를 向하여 接近하기 始作하였으나 더글러스는 그들을 이겼다. "너는 이 場所를 부수어 버릴 수 있고 난 다른 곳에서 나의 新聞을 開場할 것이다. 나를 멈추고, 다른이들이 나의 場所를 차지할 것이다. 넌 나의 新聞을 破壞하려고 여기에 왔나? 내가 널 도와주마."하면서 더글러스는 自身이 印刷機를 부수어 버렸다. 그러므로 더글러스는 成功的으로 對決을 擴散하였다.

南北 戰爭 [ 編輯 ]

더글러스가 南北 戰爭 에 黑人들의 參戰을 演說한 넓은 目錄 (1863年)

1851年 더글러스는 北極星 訊問을 1860年 까지 發刊된 〈프레더릭 더글러스의 新聞〉을 形成하는 데 게릿 스미스의 〈리버티 파티 新聞〉과 合倂하였다. 더글러스는 스미스와 라이샌더 스푸너와 함께 美國 憲法 이 半奴隸制의 文書인 것을 同意하러 와서 自身의 初期 믿음이 自身이 윌리엄 로이드 개리슨과 나누었던 見解인 親奴隸制였다는 것을 전환시켰다. 개리슨은 公共的으로 그 寫本들을 불태우면서 憲法에 關한 그의 意見을 證明하였다. 더글러스의 憲法에 位置 變更은 1846年 스푸너의 著書 〈奴隸制의 憲法 違反〉의 出版 後에 奴隸制 廢止 運動에서 나타난 意見 差異의 가장 두드러진 事件들 中의 하나였다. 다른 政治的 差異들은 勿論 意見에서 이 變化는 더글러스와 개리슨 사이에 龜裂을 創造하였다. 더글러스는 더욱 나가서 憲法이 奴隸制에 對抗하는 싸움에서 手段으로서 利用될 수 있거나 그렇게 되어야 한다고 말하면서 개리슨에 火를 냈다. 이 일과 함께 더글러스는 개리슨의 見解들로부터 自身의 獨立을 斷言하기 始作하였다. 개리슨은 北極星 訊問을 〈國家 半奴隸第 規範〉과 罵詈어스 로빈슨의 〈半奴隸第 喇叭〉과 競爭한 것으로 보았다.

南北 戰爭이 일어난 때까지 더글러스는 國家에서 가장 有名한 黑人 男性들 中의 하나였으며 黑人種의 狀態와 女性의 權利 같은 다른 論點들에 自身의 雄辯術로 알려졌다. 그는 同等한 地位에 大統領을 訪問하는 데 첫 黑人 男性이었다. 링컨 大統領이 그를 볼때마다 "여기 나의 親舊, 프레더릭 더글러스입니다."고 말하였다. 大統領은 自身이 더글러스와 긴 散策을 願했기 때문에 한番 코네티컷주 知事 윌리엄 앨프레드 버킹햄 을 繼續 기다리게 하였다. 戰爭의 마지막 2年 동안 大略 200,000名의 아프리카系 美國人 들이 北軍 聯隊들에 服務하였다. 써우는 데 機會가 주어졌을 때 黑人들은 누구처럼 勇敢한 것을 證明하였다. 自由와 北軍을 위하여 싸운 30,000名 以上이 戰死하였다.

再建 時代 [ 編輯 ]

컬럼비아 특별구 警察署長 時節의 더글러스 (1877年)

南北 戰爭 後에 더글러스는 多數의 重要한 政治的 職位들을 保有하였다. 그는 再建 時代의 失敗한 解放者 貯蓄 銀行의 會長, 컬럼비아 특별구 의 警察署長과 아이티 駐在 公使, 그리고 산토도밍고 를 위한 工事 代理를 지냈다. 2年 後에 그는 美國 政府의 楮冊과 함께 意見 差異들이 理由로 自身의 公사직을 辭任하였다. 1872年 그는 放火 가 疑心되었던 로체스터의 邸宅이 불이 탄 後에 워싱턴 D. C. 로 移住하였다. 北極星 新聞의 完全한 세트는 火災에 잃어졌다.

1868年 더글러스는 율리시스 S. 그랜트 의 大統領 選擧 運動을 支持하였다. 클랜法과 執行法은 그랜트 大統領에 依하여 法律로 署名되었다. 그랜트는 그들의 規定들을 積極的으로 使用하고, 사우스캐롤라이나주 에서 人身 保護 令狀 을 暫時 停止하고, 거기와 다른 株들로 聯邦軍을 보냈으며 그의 리더십 아래 5,000名의 逮捕가 이루어졌고, 쿠 클럭스 클랜 은 深刻한 아래 다루어졌다.

클랜을 崩壞한 그랜트의 精力은 많은 白人들 사이에 그를 人氣없게 만들었으나 더글러스는 그를 稱頌하였다. 더글러스의 提携者는 그랜트에 關하여 아프리카系 美國人들이 "그의 이름, 名聲과 巨大한 業務들의 感謝한 記憶을 所重히 간직할 것이다."란 것을 썼다. 對立은 쿠 클럭스 클랜에게 制限되지 않았다. 다른 人種差別 團體들이 또한 役割을 하였다. 1869年 부터 1893年 는 더글러스는 모든 共和黨 大統領들의 就任式에 單 하나의 黑人이자 重要한 公務員으로 지냈다.

以後의 生涯 [ 編輯 ]

19世紀 著名한 아프리카系 美國人 들이 나온 포스터 (中央이 더글러스)

1877年 더글러스는 워싱턴 D. C.에서 애너코스티아講을 바라보는 언덕에 自身의 最終 邸宅을 買入하였다. 그는 그것을 "歲多힐" (Cedar Hill)로 이름을 지었다. 그는 14個에서 21個의 房들로 邸宅을 擴張시켰다. 1年 後에 더글러스는 隣接한 敷地들의 買入과 함께 自身의 所有地를 15 에이커 (61,000km 2 )로 擴張시켰다. 邸宅은 現在 프레더릭 더글러스 國立記念물 이다.

再建의 失望들이 있던 後, "엑소더스터스" (Exodusters)로 알려진 아프리카系 美國人들이 前黑人 타운들로부터 캔자스주 로 移住하였다. 더글러스는 運動에 對抗하는 演說을 하여 黑人들을 튀어나오라고 促求하였다. 그는 黑人 觀衆들에 依하여 넓게 非難과 揶揄를 받았다.

1881年 더글러스는 컬럼비아 특별구의 不動産 讓渡文書 의 記錄仁으로 任命되었다. 그를 憂鬱한 狀態로 놓은 1882年 否認 애나 女史가 死亡하였다. 活動家 아이다 B. 웰스와 그의 交際는 그의 日生으로 意味를 도로 가져왔다. 1884年 더글러스는 뉴욕州 허니오이에서 온 百人 女權 擴張論者 헬렌 피츠와 結婚하였다. 피츠는 더글러스의 奴隸制 폐지론者 同僚이자 親舊 기디언 피츠 주니어의 딸이었다. 마운트 홀리오크 칼리지 卒業生 피츠는 워싱턴 D. C.에 사는 동안 〈알파〉로 불린 急進的 女權 擴張論 發刊에 일하였다.

프레더릭과 헬렌 피츠 더글러스는 自身들의 結婚 生活의 結果로서 論爭의 暴風을 向하였다. 그女는 白人 女性이며 그보다 20歲 가까이 어렸다. 家族들은 둘다 反動하였고, 그들이 그의 結婚 生活이 自身들의 母親의 拒絶이었던 것을 느끼면서 그女의 家族은 그女에게 말하는 것을 멈추었고, 그의 家族은 傷處를 입었다. 그러나 個人主義 女權 擴張論者 엘리자베스 케이디 스탠턴 은 夫婦를 祝賀하였다. 全體의 論爭에 더글러스의 應答은 "나의 첫 夫人은 나의 母親의 皮膚色이었다. 나의 두番째 夫人은 나의 父親의 皮膚色이다."였다. 더글러스는 黑人과 白人들이 갈라진 것에 하나로서 世上을 全혀 보지 않았다. 그는 "人間의 共同 兄弟 애의 本能的 意識"에 關하여 말하면서 그것을 우리 全部가 하나의 人類에 屬하는 것으로 보았다.

새 夫婦는 1886年 부터 1887年 까지 잉글랜드 , 프랑스 , 이탈리아 , 이집트 그리스 로 旅行을 다녔다.

以後의 生涯에 더글러스는 自身의 生日을 確認하기로 決心하였다. 그는 自身의 計算에 依하여 1817年 2月 에 태어났으나 歷史家들은 1818年 2月에 그의 出生을 指摘하는 記錄을 찾았다. 어린이로서 그는 母親이 自身에게 그女의 "작은 발렌타인"으로 불렀던 것을 記憶하여 2月 14日 을 自身의 生日로 체擇하였다.

그는 아일랜드 內部 規則 運動을 위하여, 그리고 찰스 스튜어트 파넬 의 努力들에 演說하였다. 1886年 그는 暫時 아일랜드를 再訪問하였다. 1892年 아이티 政府는 더글러스를 시카고 에서 열린 世界 컬럼비아 博覽會로 그 委員으로 임명하였다. 그는 린칭 의 增加에 關한 演說을 하였다. - "男性들이 人種 問題에 關하여 이야기한다. 거기에는 니그로 問題가 없다. 問題는 美國의 國民들이 自身들의 憲法에 符合하는 데 充分히 忠誠을 가지던, 充分히 名譽를 주던, 充分히 愛國心을 가지던이다." 더글러스는 그는 어디서나 不意의 光景에 無關心하지 않았다. 中國人 들이 待接을 받은 殘忍 無道한 方向은 그들을 代表하여 말하는 데 그를 만들었다. 그는 아메리카 인디언 , 멕시코人 印度人 들을 위하여 똑같은 것을 하여 人種差別을 無視의 成果와 利己主義, 거만, 好戰性과 欲心을 包含한 其他 여러 要因으로 찾았다.

뉴욕州 로체스터 마운트호프 墓地에 있는 더글러스의 墓碑

死亡 [ 編輯 ]

1895年 2月 20日 더글러스는 워싱턴 D. C.에서 열린 國家 女性 評議會의 會議에 參席하였다. 그 會議가 있던 동안 그는 講演으로 데려와져 觀衆들에 依하여 起立 拍手가 주어졌다.

邸宅으로 돌아온지 짧은 後에 더글러스는 大量의 心筋 梗塞 或은 腦卒中 으로 死亡하였다. 그는 로체스터에 있는 마운트호프 墓地에 安葬되었다.

著書 [ 編輯 ]

  • 〈美國人 奴隸 프레더릭 더글러스의 삶의 이야기〉 (1845年)
  • 〈나의 束縛과 나의 自由〉 (1855年)
  • 〈프레더릭 더글러스의 一生과 時間들〉 (1892年)

外部 링크 [ 編輯 ]

前任
존 E. W. 톰슨
아이티 主宰 美國 工事
1889年 11月 14日 ~ 1891年 7月 30日
後任
존 S. 더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