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털 : 텔레비전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텔레비전
Welcome to T elevision P ortal

텔레비전 ( 英語 : television , 朝鮮말 : 텔레비죤 )은 電波나 有線回線에 실린 映像, 音聲 信號를 受信하고 畵面에 보여주는 裝置입니다. 大部分의 家庭에 한 臺 以上의 텔레비전을 保有할 程度로 普及率이 높은 만큼 이제는 各 放送社마다 다양한 텔레비전 프로그램 ( 英語 : television program )이 있습니다. 여기 텔레비전 프로그램 들머리에서는 이러한 프로그램에 對해 좋은 情報를 共有하기 위한 자리입니다.

알찬 글

로스트 》( Lost )는 美國 ABC 에서 放映된 드라마 이다. 南太平洋 未知의 섬에 墜落한 시드니 로스앤젤레스 行 飛行機의 生存者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제프리 리에버, J. J. 에이브럼스 , 데이먼 린델로프 가 企劃하여 2004年 9月 22日 처음으로 放送되었다. 플래시백을 除外한 大部分의 場面은 하와이주 오아후섬 에서 撮影되었다.

ABC 스튜디오 , 배드 로봇 프로덕션 , 그래스 스커트 프로덕션에서 製作되었다. 部數 音樂 마이클 지아키노 가 맡았으며, 製作 總指揮者는 에이브럼스, 린데로프, 칼톤 쿠즈 , 잭 벤더 , 제프 핑크너 , 브라이언 버크 이다. 앙상블 캐스팅 과 하와이에서 撮影하는 데에 들어간 費用으로 인해, TV 프로그램들 中에서 相當히 높은 費用이 들어가는 便이다.

《로스트》는 評論과 大衆 모두에게 좋은 反應을 얻으며, 2005年 에미賞 "Outstanding Drama Series" 部門 等을 비롯하여 많은 賞을 受賞하였으며, 2010年 5月 23日에 시즌 6, 121番째 에피소드를 끝으로 終映되었다.

오늘의 放送人

구혜선 (具惠善, 1984年 11月 9日 ~ )은 仁川廣域市 에서 태어난 大韓民國 의 인터넷 얼짱 出身 俳優 이다. 2002年에 廣告로 데뷔했으며, 시트콤 《 논스톱5 》에 出演했고 그外에도 《 꽃보다 男子 》를 비롯한 여러 篇의 드라마에 出演하였다.

2009年 무렵부터 그女는 冊을 내고 그림 展示會를 열며 短篇映畫를 製作함으로써 小說家 , 일러스트레이터 , 映畫監督 으로 自身의 活動領域을 넓혀가고 있다. 그女가 出刊한 小說 《탱고》는 出刊 一週日 만에 三萬 部가 팔렸고, 映畫監督 데뷔作인 《愉快한 도우미》는 釜山아시아短篇映畫祭에서 觀客賞을 受賞했다. 그女의 첫 番째 長篇 映畫 《妖術》은 YG 엔터테인먼트 가 製作社를 맡아 2010年 6月 24日에 開封되었다.

2016年 5月 21日 안재현 과 結婚하였지만 2019年 離婚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