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털 : 音樂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위키百科의 포털 , “音樂”의 旋律에 빠지실 여러분을 眞心으로 歡迎합니다.
音樂 은 漢字語로 ‘音樂’이라고 쓰지요. 이 漢字語의 뜻은 소리로써 或은 소리를 들으므로서 사람이 느끼는 즐거움을 뜻합니다. 이와 같은 音樂이 가지는 原始的인 뜻은 사람이 소리를 듣고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感性을 갖고 있다는 心理的 側面과 함께 또한 즐거움을 불러일으키는 소리를 만들어 이를 들으며 즐길 수 있는 能力을 갖고 있다는 것을 例示하는 거지요. 人類의 文化 發展史에서 音樂은 東西洋을 莫論하고 매우 일찍 人間 生活의 重要한 要素로서 자리를 잡았는데, 소리와 關聯된 技術로서 音樂은 人類 文明의 發展과 발을 맞추어 여러 가지 形式과 理論 그리고 樂器의 發展을 가져왔습니다. 오늘날 音樂의 分野는 音樂을 演奏, 作曲하는 分野, 音樂의 理論을 分析 硏究하는 分野, 그리고 樂器 製作 및 音樂과 關聯된 團體 및 여러 活動을 組織하는 一種의 서비스 分野 따위로 細分化 되어 있으며, 音樂의 種類에 따라 傳統 或은 古典音樂과 大衆音樂으로 나누어집니다.
알찬 글

브리트니 陳 스피어스 ( 英語 : Britney Jean Spears , 1981年 12月 2日 ~ )는 美國 歌手 利子 俳優 이다. 미시시피州 매콤 에서 태어나 어렸을 때부터 텔레비전 프로그램에 出演 하는 等 演藝人 活動을 했다. 브리트니는 1997年 者이브 레코드 와 레이블 契約을 締結해 歌手로 데뷔하면서 主流 팝 音樂과 文化를 代表하는 有名 人士가 되었다. 데뷔 音盤과 두 番째 正規 音盤 ...Baby One More Time (1999)과 Oops!... I Did It Again (2000)은 世界的으로 大成功을 거뒀고, 10代 솔로 歌手로는 短期間에 가장 높은 앨범 販賣量이라는 記錄을 세웠다. 타이틀 트랙이자 리드 싱글인 " ...Baby One More Time "과 " Oops!... I Did It Again "道 世界的으로 人氣를 얻으며 높은 販賣量을 記錄했다.

오늘의 音樂家

몽고메리 젠트리 (Montgomery Gentry)는 켄터키州 에서 結成된 에디 몽고메리와 트로이 젠트리로 構成된 美國 컨트리 音樂 듀오이다. 몽고메리와 젠트리는 1990年代에 만났으며, 몽고메리의 兄弟 존 마이클 몽고메리 와 함께 3名이서 얼리 타임스(Early Tymz)라는 밴드를 結成하였다. 1999年, 젠트리는 音樂 競演 大會에 혼자 參與하였다. 젠트리는 마땅한 音樂 레이블을 찾지 못하였고, 1991年 에디 몽고메리와 再結合하면서 蒙古메리 젠트리가 正式으로 結成되었다. 몽고메리 젠트리는 서던 록 의 影響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몽고메리 젠트리는 다음과 같은 6張의 스튜디오 音盤 Tattoos & Scars (1999), Carrying On (2001), My Town (2002), You Do Your Thing (2004), Some People Change (2006), Back When I Knew It All (2008)과 1張의 베스트 音盤을 發表하였다. 또한, " If You Ever Stop Loving Me ", " Something to Be Proud Of ", " Lucky Man ", " Back When I Knew It All ", " Roll with Me "와 같은 노래들은 빌보드 핫 컨트리 송 차트에서 1位를 하였다. 1999年, 몽고메리 젠트리는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 에서 컨트리 優秀新人賞을 受賞하였으며, 2000年에는 아카데미 오브 컨트리 뮤직 컨트리 音樂 協會 에서 올해의 듀오賞을 受賞하였다.

오늘의 音樂

Airbag 〉은 3人組 힙합 그룹 에픽하이 의 리더 兼 멤버인 타블로 YG 엔터테인먼트 로 移籍하면서 2011年 10月 14日에 그의 첫 音盤의 先公開曲으로서 처음으로 낸 디지털 싱글 音盤이자 그의 正規 1輯 《 熱꽃 》에 收錄된 세 番째 曲이다. 타블로가 直接 作曲, 作詞, 編曲을 했다. 어쿠스틱 사운드가 加味된 랩 장르의 이 曲은 2010年 타블로가 學歷 僞造 論難 으로 인해 힘든 時間을 보내고 있을때 만들어두었던 習作을 完成시킨 曲 中 한 曲이며 브라운 아이드 소울 나얼 이 피쳐링으로 參與하였다. 曲의 가이드 보컬로는 汎키 가 錄音하였다.

運轉에 서툴러 새벽에 外出할 때 택시를 타고 다닌 타블로는 택시 안에서 窓門 밖 風景을 바라보고 라디오에서 나오는 얘기들을 들으며 한 空間에서 世上 곳곳에 있는 사람들의 외로움을 느끼게 되어 曲에 對한 靈感을 얻게 되었다고 밝혔다. 發賣 直後 當日 음원 차트에서 1位를 차지하였으며, 여러 演藝人들에게서 트위터를 통해 好評을 받기도 했다. 또한 〈Airbag〉은 2011年 힙합플레이야 올해의 싱글 音盤 部門에 候補로 올라 5位를 차지해 힙합 팬들의 支持를 確認하였다.

이 注意 그림
仔細히 본 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