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케이션프리 플레이어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LF-PK1 本體와 LFA-PC2의 30日間 試驗版

로케이션프리 플레이어 (LocationFree Player)는 홈 네트워크나 인터넷을 통해 라이브 TV 放送(디지털 케이블 및 衛星 包含), DVD 및 DVR 콘텐츠를 스트리밍하는 데 使用되는 인터넷 基盤 多技能 裝置이다. 소니 의 로케이션프리(LocationFree)는 타임시프팅 및 플레이스시프팅 스트리밍 비디오를 위한 製品 및 技術 그룹의 마케팅 이름이다. 本質的으로 로케이션프리 플레이어는 遠隔 비디오 스트리밍 서버 製品이다. ( 슬링박스 와 類似) 이 製品은 2004年 1分期에 소니에서 처음 發表했으며 2004年 4分期 秒에 共同 브랜드 無線 태블릿 TV와 함께 出市되었다. 로케이션프리의 마지막 製品은 2007年에 出市된 LF-V30이었다.

로케이션프리 베이스 스테이션은 有線 이더넷 케이블을 통해 또는 最新 모델의 境遇 無線 連結을 통해 홈 네트워크에 連結된다. 連結된 비디오 소스는 最大 3個까지 네트워크를 통해 로컬 콘텐츠 提供 裝置로 콘텐츠를 스트리밍하거나 인터넷을 통해 遠隔 裝置로 스트리밍할 수 있다. 遠隔 使用者는 無線 핫스팟이나 全 世界 어디에서나 다른 인터넷 連結을 통해 인터넷에 連結하고 스트리밍 콘텐츠를 받을 수 있다. 콘텐츠는 한 番에 한 臺의 컴퓨터에만 스트리밍할 수 있다. 또한 元來 로케이션프리 플레이어 소프트웨어에는 클라이언트 컴퓨터 한 臺에 對한 라이선스만 包含되어 있었다. 最大 總 4個의 클라이언트가 베이스 스테이션에 連結하려면 追加(有料) 라이선스가 必要했다.

2007年 11月 29日 소니는 윈도우 XP/비스타龍 最新 로케이션프리 플레이어 LFA-PC30 소프트웨어에 對한 無料 액세스를 提供하기 爲해 로케이션프리 플레이어 政策을 修正했다. 또한 소프트웨어는 로케이션프리 베이스 스테이션과 페어링하기 爲해 더 以上 固有 一連 番號가 必要하지 않다. 2007年 12月 Sony는 로케이션프리 클라이언트에 對한 라이센스 費用 30달러를 引下했다. 그러나 소프트웨어를 使用하려면 30日 後에도 소니 서버에 登錄해야 한다.

外部 링크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