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痲藥에 醉해 焚身한 注油所 職員 | 채널A 뉴스
痲藥에 醉해 焚身한 注油所 職員
2024-03-29 19:50 社會

[앵커]
注油所 職員이 注油所에서 自身의 몸에 불을 붙였습니다. 

痲藥을 投藥해 幻覺 狀態였습니다. 

권경문 記者입니다. 

[記者]
검은色 上衣에 파란 半바지를 입은 男性

暫時 흰色 車輛에 탔다 내리고는 주유소 안을 비틀대며 걸어다니고 바닥에 주저 앉기도 합니다.

注油機로 다가가 몸에 揮發油를 끼얹고 注油所 안 事務室로 들어간 男性.

以內 불빛이 번쩍이더니 瞬息間에 男性의 몸에 불이 붙습니다. 

注油 中이던 손님이 놀라 消火器를 들고 달려와 불을 끕니다.

오늘 새벽 0時 40分쯤, 京畿 議政府의 한 注油所에서 30代 職員 A氏가 自身의 몸에 불을 질렀습니다.

불은 現場에 있던 손님과 職員이 鎭壓했고, A씨는 全身 2度 火傷을 입고 隣近 病院으로 移送됐습니다. 

以後 A氏는 "知人에게 大麻草를 받아 피운 뒤 몸에 불을 질렀다"고 警察에 申告했습니다.

A氏와 함께 大麻草를 피운 知人, 30代 男性 B氏는 現場에서 車를 타고 달아났다, 1시간 쯤 뒤 警察에 붙잡혔습니다.

B氏의 車輛에서는 大麻草와 吸入器 等이 發見됐습니다. 

警察은 B氏에 對한 痲藥 簡易試藥 檢査 結果, 大麻草, 필로폰, 엑스터시 等이 檢出됐다고 밝혔습니다. 

警察은 A氏에 對해서도 痲藥 簡易試藥 檢査를 實施하고, 마약 入手 經路를 調査할 豫定입니다. 

채널A 뉴스 권경문입니다.

映像取材: 한효준
映像編輯: 석동은

이시각 主要뉴스

댓글
댓글 0個

  • 첫番째 댓글을 作成해 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