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 브라운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론 브라운
Ron Brown
美國 30代 商務長官
任期 1993年 1月 22日 ~ 1996年 4月 3日
前任 바버라 프랭클린
後任 미키 캔터 (權限代行)
大統領 빌 클린턴

民主黨 全國委員會 議長
任期 1989年 2月 11日 ~ 1993年 1月 21日
前任 폴 G. 커크
後任 데이비드 윌헬름

身上情報
出生日 1941年 8月 1日 ( 1941-08-01 )
出生地 美國 워싱턴 D.C.
死亡日 1996年 4月 3日 ( 1996-04-03 ) (54歲)
死亡地 크로아티아 두브로브니크 近處
學歷 미들버리 칼리지 (BA)
세인트 존스 大學校 (JD)
正當 民主黨
配偶者 앨마 애링턴
子女 2
軍事 經歷
服務期間 1962年 ~ 1967年
勤務 美國 陸軍
最終階級 大尉
主要 參戰 베트남 戰爭

로널드 하먼 (論) 브라운 (Ronald Harmon (Ron) Brown, 1941年 8月 1日 ~ 1996年 4月 3日 )은 美國 民主黨 政治人이었다. 그는 빌 클린턴 大統領의 첫 期間 동안 30代 常務 長官 을 지냈다. 이것에 對備하여 그는 민주당 全國委員會 주석이었다. 그는 이 職位들을 지키는 데 첫 아프리카系 美國人 이었다. 그는 1996年 크로아티아 에서 일어난 航空 事故에서 34名과 더불어 墜落死하였다.

初期 生涯와 政治 經歷 [ 編輯 ]

워싱턴 D.C. 의 中産層 階級 집안에서 태어나 뉴욕 할렘 에서 자라왔다. 그는 아프리카系 美國人 의 社會와 博愛主義的 組織 잭 앤드 質 오브 아메리카의 會員이었다. 브라운은 헌터 칼리지 初等學校와 로즈 豫備 學校를 다녔다. 그의 父親은 브라운과 그의 家族이 또한 살았던 할렘에서 테레자 호텔을 經營하였다. 그의 가장 親한 親舊 존 R. 네일러는 그가 로즈에서 學生이었던 동안 펜트하우스 로 移住해 들어갔다. 네일러는 로즈 豫備 學校를 다녔던 다른 몇몇의 黑人 學生들 中의 하나였다. 어린이로서 브라운은 特히 아프리카系 美國人 共同體를 向하여 처음으로 目標가 되는 것들 中의 하나인 펩시 콜라 의 廣告에 나왔다.

미들버리 칼리지 在學 中에 브라운은 大學生 親睦會 시그마 피 엡실론 (Sigma Phi Epsilon)의 첫 아프리카系 美國人 會員이 되었다. 미들버리 卒業 後, 브라운은 1962年 美國 陸軍 所謂 로서 豫備役 將校 訓鍊團을 통하여 任命되었으며 同年에 앨마 애링턴에게 結婚하였다. 獨逸 캘리포니아州 에서 服務 巡廻 後에 大韓民國 으로 臨時로 配置된 그는 1967年 大尉 로서 軍事 服務를 떠났다. 그러고나서 브라운은 美國에서 指導的인 經濟的 同等 團體인 國家 都市 聯盟에 加入하였다. 그동안 브라운은 세인트 존스 大學校 에 있는 로스쿨 에 入學하여 1970年 學位 를 取得하였다.

民主黨에서 上昇 [ 編輯 ]

美國 商務部 에서 演說하는 브라운

1976年 까지 브라운은 國家 都市 聯盟의 프로그램과 情事를 위한 副局長으로 昇進되었다. 하지만 그는 民主黨 大統領 候補 指名을 追求한 上院 에드워드 M. 케네디 를 위한 캠페인 次長으로 일하는 데 1979年 辭任하였다.

브라운은 辯護士 와 涉外人으로서 워싱턴 D.C.의 로펌 패턴 보그스에 依하여 起用되었다.

1988年 5月 브라운은 제시 잭슨 에 依하여 애틀랜타 에서 열린 민주당 全黨 大會에서 잭슨의 大會 팀의 우두머리를 맡는 데 任命되었다. 브라운은 몇몇의 다른 經驗을 가진 黨의 消息通들과 더불어 잭슨의 大會 運營으로 任命되었다. 6月 까지 브라운이 또한 잭슨의 選擧 運動을 實行하고 있었다는 것이 明白하였다.

민주당 全國委員會 主席 [ 編輯 ]

1989年 2月 10日 브라운은 민주당 全國委員會의 主席으로 選出되었고, 成功的인 1992年 民主黨 全黨 大會와 빌 클린턴 의 成功的인 1992年 美國 大統領 選擧 를 實行한 것에서 完全한 役割을 하였다.

商務長官 [ 編輯 ]

그러고나서 클린턴 大統領은 1993年 브라운을 30代 常務 長官 으로 앉혔다. 클린턴의 가장 높은 優先順位는 外交가 아닌 經濟를 뒷받침하는 것이었고 브라운은 結果들을 낳았다. 그는 남아프리카공화국 , 멕시코 , 사우디아라비아 , 요르단 , 이스라엘 , 西安 地區 , 가자 , 이집트 , 러시아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칠레 , 中華人民共和國 , 홍콩 , 아일랜드 , 印度 세네갈 로 企業人, 비지니스맨과 財政家들의 使節團들을 指導하였다. 그는 全體의 乘客들이 墜落死했을 때 크로아티아 로 가는 途中에 交易 任務를 指導하고 있었다.

自身의 在職 期間 동안 브라운은 商務部 交易 謝絶 論難에 連累되었다.

브라운에 對한 批判 [ 編輯 ]

내니게이트 스캔들이 일어난 동안 브라운은 不法 移民者였던 自身의 下女를 위하여 自身이 稅金 을 내는 데 失敗했다는 것을 認定하였다. 美國人의 40 퍼센트는 브라운의 辭任을 要求하였으나 그는 辭任하지 않았다.

1996年 自身의 交易 任務가 있기 前에 브라운은 클린턴의 再選 運動을 위하여 基金을 모으는 데 交易 任務를 위하여 利用된 航空機에 座席 販賣에 連累되었다.

1993年 브라운은 自身이 베트남 에 對한 禁輸 措置를 解除할 것에 베트남 비지니스맨 응우옌反下午로부터 70萬 달러를 受諾했다고 主張되었다.

死亡 [ 編輯 ]

브라운의 航空機 難破 위에 날고 있는 美國 空軍 의 헬리콥터. 두브로브니크 空港 의 北部로 大略 3km 떨어져 있다.

1996年 4月 3日 브라운이 公式 交易 任務에 있었을 때 브라운과 뉴욕 타임스 프랑크푸르트 國葬 너새니얼 C. 內侍를 包含한 다른 34名의 사람들을 실은 美國 空軍 의 보잉 T-43기가 크로아티아의 두브로브니크 空港 으로 接近에 山허리로 들어가 衝突하였다. 空軍은 操縱의 失策과 不足하게 디자인된 上陸 接近으로 衝突을 속성하였다. 衝突에 關한 推測은 많은 政府 隱蔽와 腐敗에 對한 獨立的인 辯護人에 依하여 調査 아래 놓인 브라운에 크게 基盤으로 陰謀論 을 包含하였다. 特定 關心事는 브라운이 클린턴 行政府를 代表하여 베트남으로 갔던 旅行이었다. 브라운은 美國 과 前 共産主義 敵國 사이에 關係를 正常化하기 위하여 提案을 하였다.

當時 全美 黑人 地位 向上 協會 의 우두머리 크웨이視 音푸네 와 議會的 黑人 幹部會議의 女性 議長 맥신 월터스 下院 을 包含한 어떤 사람들은 브라운의 死亡에 關한 의심스러운 狀況에 聯邦 公務員들에게 더 많은 資料를 疑問하는 데 이렇게 썼다. "殺人 嫌疑에 對한 對應으로 브라운의 屍體가 墜落死 場面에서 回復되었을 때 醫師들이 始初的으로 原形 傷處에 依하여 疑訝했던 것을 病理學 硏究所가 認定하였다. 法의 病理學者는 그러고나서 다른이들을 相談하고 廣範圍한 X-레이 를 찍어 우리는 머리에 생긴 무뚝뚝한 힘의 負傷을 넘어 모든 것을 絶對的으로 排除하였습니다."

그는 알링턴 國立墓地 에 安葬되었다.

榮譽와 遺産 [ 編輯 ]

1996年 4月 5日 클린턴 大統領과 令夫人 힐러리 클린턴 女史는 墜落死한 브라운과 다른이들을 기리며 사우스論에 언덕에 하얀 層層 나무를 심었다. 2001年 1月 8日 조지 W. 부시 가 就任하기 12日 前에 브라운은 事後 클린턴 大統領에 依하여 大統領 市民 勳章이 授與되었다. 訓長은 夫人 앨마 女史에 依하여 受諾되었다. 클린턴 大統領은 또한 企業의 리더십과 責任을 위하여 론 브라운 賞을 設立하였다. 컨퍼런스 보드는 民間 資金 支援을 管理한다. 美國 商務部 도 또한 그의 榮譽에 해마다의 로널드 H.브라운 美國의 革新家 賞을 發表한다.

많은 奬學金 과 프로그램들이 브라운을 英銳하는 데 設立되어 왔다. 세인트 존스 大學校 로스쿨은 記念에 로널드 H. 브라운 民權·經濟 開發 센터를 設立하였다. 로널드 H. 브라운 硏究費는 科學·技術에서 修鍊 硏究를 追求하는 데 미들버리 칼리지에서 많은 學生들에게 授與되었고 1996年 브라운의 榮譽에 론 브라운 學問 프로그램이 뛰어난 約束의 젊은 아프리카系 美國人들을 위하여 奬學金, 서비스 機會와 리더십 經驗들을 提供하는 데 設立되었다.

두브로브니크에 追慕室은 로널드 브라운 記念館에 設置되었다. 그것은 손님 노트는 勿論 墜落死한 被害者들의 肖像畫들을 나타낸다.

美國 海洋大氣廳 艦隊에서 가장 큰 艦船人 NOAA 로널드 H. 브라운號는 그가 死亡한지 얼마 後에 그의 公共 서비스의 榮譽에 이름이 지어졌다. 펜실베이니아 애비뉴와 컨스티튜션 애비뉴 사이에 14番街의 斷面은 론 브라운 웨이로 다시 이름이 지어졌다.

2011年 3月 뉴욕에 있는 유엔 建物로 새로운 美國의 미션 센터는 버락 오바마 大統領, 클린턴 前 大統領과 유엔 駐在 美國 大使 수전 라이스 가 演說한 式前에서 브라운의 榮譽에 이름이 지어지고 捧納되었다.

1997年 워싱턴 D.C.에 있는 대니얼 C. 로퍼 學校는 브라운의 榮譽에 로널드 H. 브라운 中學校로 다시 이름이 지어졌다. 學校는 2013年 廢校되었고 그 建物은 2016年 로널드 브라운 칼리지 豫備 高等 學校로 다시 開場되었다.

그의 아들 마이클 브라운은 2008年 컬럼비아 특별구 의 評議會에 選出되었다. 그는 2012年 自身의 再選 運動을 敗하였고, 後에 祕密要員들로부터 賂物을 받아들인 嫌疑로 有罪 判決을 받았다. 그는 懲役 39個月을 宣告받았다.

外部 링크 [ 編輯 ]

前任
폴 G. 커크
第40代 民主黨 全國委員會의 主席
1989年 2月 11日 ~ 1993年 1月 20日
後任
데이비드 윌헬름
前任
바버라 프랭클린
第30代 商務部 長官
1993年 1月 20日 ~ 1996年 4月 3日
後任
(權限代行) 미키 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