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ouTube Kids 子女 保護 機能 - YouTube 作動의 原理
콘텐츠로 移動
使用者 設定

子女 保護 機能

자녀 보호 기능

各 家庭에서는 技術 活用, 온라인 探索, 디지털 機器 使用에 對해 저마다 다른 規則을 定해 놓고 있습니다. 따라서 YouTube에서는 各 家庭의 父母와 保護者가 가장 적합한 YouTube 環境을 選擇할 수 있도록 여러 옵션과 保護 機能을 提供하고 있습니다.

YouTube Kids

YouTube Kids는 처음부터 兒童을 念頭에 두고 設計된 專用 앱으로, 兒童이 온라인 動映像을 통해 關心分野를 보다 安全하고 簡便하게 探索할 수 있는 環境을 提供하기 위해 2015年에 出市되었습니다. YouTube를 필터링한 버전이자 別途의 앱으로서 YouTube 앱과 웹사이트에 비해 채널과 動映像 數가 훨씬 적습니다. YouTube Kids에서 年齡에 적합하고 品質 原則을 遵守하며 全 世界 兒童의 다양한 關心分野를 充足할 수 있을 만큼 다양한 콘텐츠를 識別하기 위해 努力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每週 數百萬 名의 視聽者가 YouTube Kids를 使用하기에 YouTube는 모든 類型의 保護者가 子女와 家庭의 各其 다른 니즈에 가장 적합한 環境을 造成할 수 있도록 效果的인 方法을 提供하기 위해 努力하고 있습니다. 保護者는 年齡 基盤의 3가지 콘텐츠 等級(幼兒 및 未就學 兒童, 低學年 兒童, 高學年 兒童) 中에서 選擇하거나 子女가 視聽해도 되는 動映像, 채널, 콘텐츠 컬렉션을 直接 選擇할 수 있습니다.

子女 保護 機能: YouTube Kids에서 子女가 視聽할 수 있는 콘텐츠를 管理 및 制限합니다.

YouTube 監督 環境

2021年, YouTube에서는 高學年 兒童 또는 靑少年이 監督 對象 計定을 통해 YouTube를 利用할 準備가 되었다고 判斷하는 保護者가 새롭게 選擇할 수 있는 環境을 出市했습니다. 保護者는 子女의 Google 計定을 自身의 Google 計定에 連結하여 子女에게 YouTube 액세스 權限을 附與하고, 普通 十 代 初盤 以上 靑少年에 적합한 콘텐츠 等級의 動映像을 表示하는 設定을 選擇할 수 있습니다.

이 使用 環境은 YouTube의 基本 앱 및 웹사이트와 크게 다르진 않지만, 子女가 찾고 視聽할 수 있는 콘텐츠, 子女가 使用할 수 있는 機能, 基本 計定 設定, 廣告 保護 設定을 保護者가 調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環境은 Family Link 와 함께 使用할 수 있기 때문에 追加的인 子女 保護 機能을 통해 子女가 온라인에서 놀고 배우고 探索하는 過程을 指導할 수 있습니다.

YouTube 監督 環境: 保護者는 콘텐츠 設定 옵션을 選擇할 수 있습니다. 普通 滿 13歲 以下 兒童 및 滿 14歲 以上 靑少年에 적합한 콘텐츠 等級에 따라 콘텐츠가 區分됩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