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ouTube의 콘텐츠 不法 複製 防止 方式 - YouTube 作動의 原理
콘텐츠로 移動
YouTube의 使命

YouTube는 著作權 保護 콘텐츠를 어떻게 保護하나요?

YouTube는 生態系를 이루는 모든 一圓의 要求를 均衡 있게 充足하기 위해 數百萬 달러를 投資하여 著作權 管理 製品群을 開發했습니다. YouTube는 著作權 保有者 및 모든 크리에이터와 協力하여 YouTube 內의 콘텐츠 規模 및 온라인에서 콘텐츠를 責任感 있게 管理할 수 있는 能力에 따라 各 크리에이터에게 알맞은 機能을 提供하고 있습니다.

저작권 보호

YouTube 著作權 管理 製品群을 使用하면 著作權 保有者가 YouTube에서 自身의 著作權 保護 資料를 管理할 수 있습니다. 이 製品群은 著作權 侵害의 素地가 있는 콘텐츠를 感知해 주는 同級 最强의 技術인 Content ID 一致를 基盤으로 합니다. 이 製品群은 YouTube를 찾는 20億 使用者가 모두 利用할 수 있는 公開 DMCA 웹 樣式 , 크리에이터用으로 特別히 開發되어 現在 1,500,000名이 넘는 크리에이터가 使用할 수 있는 Copyright Match Tool , 音盤 製作社, 映畫 스튜디오, 集中 管理 團體 等 大量의 著作權 管理가 必要한 企業을 위한 솔루션인 Content ID 로 構成되어 있습니다.

Content ID 및 Copyright Match Tool 使用者가 YouTube에 參照 파일을 提供하면 다른 使用者가 本人의 創作物을 包含할 可能性이 있는 動映像을 업로드할 때마다 自動으로 알림을 받게 됩니다. 또한 Content ID 使用者는 이와 같은 動映像이 發見될 境遇 取할 措置를 미리 選擇할 수 있습니다. 著作權 所有者에게 다양한 옵션을 提供하는 Content ID는 不法 複製 防止 솔루션뿐 아니라 收益 創出 道具의 役割까지 합니다. YouTube는 只今까지 Content ID를 通해 콘텐츠의 所有權을 主張하여 收益을 創出한 著作權 保有者에게 該當 콘텐츠의 廣告 收益만으로 55億 달러가 넘는 金額을 支給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