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ouTube 收益 創出 方式 - YouTube 作動의 原理
콘텐츠로 移動
YouTube의 使命

YouTube는 어떻게 收益을 創出하나요?

YouTube의 主要 收益源은 廣告입니다. 그 밖에 YouTube는 YouTube Premium 과 같은 月刊 購讀 비즈니스로도 收益을 創出하고 있습니다. 또한 YouTube는 資格要件을 갖춘 크리에이터의 收益 創出 方法을 多邊化하기 위해 Super Chat , 채널 멤버십 , 商品 等의 道具를 開發했습니다. 大部分의 境遇 크리에이터와 YouTube는 채널에서 創出된 收益을 共有합니다.

수익 공유

YouTube는 廣告 및 購讀 收益을 크리에이터와 어떻게 共有하나요?

廣告는 YouTube의 主要 收益源으로, 業體가 關聯性 있는 潛在顧客을 찾고 비즈니스와 브랜드를 성장시킬 수 있게 해 줍니다.

YouTube 파트너 프로그램 (YPP)에 加入한 크리에이터에게는 廣告 收益을 共有할 수 있는 資格이 주어집니다.

YouTube는 YouTube Premium 과 같은 月刊 購讀 비즈니스로도 收益을 創出하고 있습니다. YouTube Premium 會員은 廣告 없이 YouTube 動映像을 즐기면서도 크리에이터를 繼續 後援할 수 있습니다. 現在 YouTube Premium 멤버십 料金에서 나오는 收益은 會員이 콘텐츠를 視聽한 分量을 基準으로 크리에이터에게 分配됩니다.

YouTube는 良質의 콘텐츠에만 廣告가 揭載되도록 하면서 크리에이터의 成功을 어떻게 保障하나요?

YouTube는 지난 몇 年 동안 獨創的인 콘텐츠를 製作하는, 信賴할 수 있는 크리에이터에게만 補償을 주기 위해 廣告를 통한 收益 創出 要件을 强化하는 措置를 取했습니다.

하지만, 크리에이터가 YouTube에서 收益을 創出하는 方法이 廣告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YouTube는 크리에이터가 自身의 이야기를 共有하고, 팬과 깊은 關係를 맺고, 더 많은 收益을 創出하도록 돕기 위해 恒常 最善을 다하고 있습니다. YouTube는 지난 몇 年 동안 YouTube 파트너 프로그램에 參與 中이고 資格要件을 갖춘 크리에이터의 收益 創出 方法을 多邊化하기 위해 Super Chat , 채널 멤버십 等의 다양한 機能을 開發하고 出市했습니다. 廣告와 마찬가지로 크리에이터와 YouTube는 이러한 機能에서 創出된 收益을 共有합니다.

YouTube는 視聽 時間 增加와 收益 創出을 위해 論難의 素地가 있는 콘텐츠의 弘報를 誘導하지 않나요?

YouTube는 플랫폼을 提供하는데 그치지 않고, 이에 따르는 責任을 매우 重要하게 여기고 있으며, 이러한 觀點으로 모든 業務를 遂行합니다. 廣告主 親和的인 콘텐츠 가이드라인 에 規定된 바와 같이 一般的으로 廣告主는 論難의 素地가 있거나 敏感한 YouTube 콘텐츠에 廣告가 揭載되는 것을 願치 않습니다. 이러한 콘텐츠가 커뮤니티 가이드에 따라 YouTube에 揭示하기에는 適切할 수도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恒常 廣告主에게 適切한 것은 아닙니다. 使用者와 브랜드 觀點에서 適切하지 않다는 點은 다른 모든 考慮事項보다 훨씬 크게 作用합니다.

크리에이터는 自身의 動映像이 收益 創出 資格要件을 갖추지 못했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나요?

收益을 創出하는 動映像에는 草綠色 아이콘이 標示됩니다. 大部分의 廣告主에게 적합하지 않은 動映像에는 노란色 아이콘이 標示되고 廣告가 制限的으로 揭載되거나 아예 揭載되지 않습니다. 灰色 아이콘은 動映像에서 收益이 創出되지 않거나 收益 創出 資格要件을 갖추지 못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動映像의 廣告主 親和的인 콘텐츠 가이드라인 違反을 決定하는 것은 누구인가요?

YouTube에서는 技術과 사람이 힘을 합쳐 이러한 가이드라인을 施行합니다. 機械는 大規模로 콘텐츠를 찾는 데 效果的이고 사람은 가이드라인에 따라 어떤 콘텐츠의 收益 創出을 中止해야 하는지 脈絡에 따른 決定을 내릴 수 있습니다. 機械와 사람이 各自의 力量을 發揮할 수 있는 部分을 擔當합니다.

YouTube에서는 어떤 方式으로 檢討 시스템을 改善하나요?

YouTube의 머신 알고리즘은 變更과 改善을 거듭하기 때문에 크리에이터가 콘텐츠의 收益 創出 過程에서 變動性을 느끼게 될 수 있습니다. 모든 시스템에는 限界가 있으므로 YouTube에서는 더욱 效率的인 分類 基準을 만드는 데 힘쓰고 있으며 動映像에 對한 YouTube 側의 檢討가 잘못되었다고 생각되면 크리에이터가 專門 리뷰語의 檢討를 要請하도록 督勵하고 있습니다. 抗訴가 있을 때마다 YouTube 廣告 시스템에서 이를 學習하므로 모든 抗訴는 시스템 改善에도 도움이 됩니다. 크리에이터의 抗訴와 決定이 飜覆될 때마다 이를 바탕으로 YouTube의 分類 基準도 改善됩니다.

收益 創出에 關한 決定에 對해서도 抗訴가 可能한가요?

YouTube의 시스템이 恒常 옳은 決定을 내리는 것은 아니므로 動映像 管理者에 標示된 노란色 아이콘이 自動 시스템으로 인한 잘못된 決定이라고 생각되는 境遇 크리에이터는 專門 리뷰語의 檢討를 要請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檢討는 YouTube 시스템의 持續的인 改善에도 도움이 됩니다.

크리에이터가 專門 리뷰語의 檢討를 要請(예: 現在 收益 創出 狀態에 對해 抗訴)하면 리뷰御駕 時間을 들여 動映像을 살펴보고 動映像의 콘텐츠, 題目, 메타데이터가 YouTube의 廣告主 親和的인 콘텐츠 가이드라인을 遵守하는지 與否를 檢討합니다. 動映像 檢討를 要請한 後에도 動映像의 아이콘 狀態가 變更될 수 있다는 點에 留意하세요. 이는 檢討 結果가 나올 때까지 시스템에서 檢査를 繼續 進行하기 때문이며, 要請에 對한 最終 決定이 내려지면 이메일 업데이트를 통해 結果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