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ouTube에서 實時間 스트리밍하는 方法 - YouTube 作動의 原理
콘텐츠로 移動
製品 機能

YouTube 實時間 스트리밍

YouTube 실시간 스트리밍

世界的인 文化 現象을 體驗하기 위해 每日 全 世界에서 많은 사람들이 YouTube를 찾습니다. YouTube 實時間 스트리밍과 Premieres를 利用하면 實時間 慈善 이벤트, 公開 會議, 速報 記者 會見 等을 통해 크리에이터가 視聽者들을 모아 實時間으로 배우고 討論하며 새로운 소셜 커뮤니티를 形成할 수 있습니다.

YouTube 實時間 스트리밍은 크리에이터가 커뮤니티에 實時間으로 다가갈 수 있는 손쉬운 方法입니다. 이벤트, 講義, 워크숍 等 무엇을 스트리밍하든 YouTube 道具를 利用해 더욱 效果的으로 實時間 스트림을 管理하고 視聽者와 實時間으로 疏通할 수 있습니다.

YouTube에서는 웹캠 , 携帶機器 , 인코더 스트리밍 을 통해 實時間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웹캠 및 携帶機器는 特히 初步 크리에이터에게 有用하며 빠르게 實時間 스트리밍을 始作할 수 있습니다. 인코더 스트리밍은 크리에이터의 畵面을 共有하거나 게임플레이를 放送하거나 外部 오디오/動映像 하드웨어에 連結하거나 高級 實時間 스트림 製作(카메라 및 마이크를 여러 個 使用)을 管理하는 等의 高級 實時間 스트림에 적합합니다.

願하는 言語의 디지털 이벤트 플레이북을 다운로드하여 段階別 案內를 確認하세요.

Premieres를 使用하면 映畫나 TV 프로그램 試寫會처럼 크리에이터가 視聽者와 함께 새 動映像을 視聽하고 經驗할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터는 動映像 업로드 日程을 豫約하고 Premieres 始作 前에 共有 可能한 公開 보기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Premieres: Premieres 動映像이 豫約되면 크리에이터와 아티스트, 揭示者, 視聽者가 함께 새 動映像을 視聽하고 經驗할 수 있도록 共有 可能한 公開 보기 페이지가 만들어집니다.

채널의 實時間 채팅을 檢討하면 더욱 따뜻하고 健全한 雰圍氣의 YouTube 커뮤니티를 만들 수 있습니다. YouTube에서는 괴롭힘을 豫防하고 모두가 安心하고 YouTube를 利用할 수 있도록 實時間 채팅 檢討 道具 를 提供하고 있습니다. 運營者 指定, 特定 單語 目錄 遮斷, 檢討를 위해 不適切한 채팅 메시지 保留, 低速 모드, 實時間 채팅 使用 中止 等의 方法이 使用됩니다. YouTube에서 實時間 스트림이나 Premieres를 始作하기 前에 檢討 道具와 커뮤니티 가이드 를 익혀 視聽者에게 肯定的인 實時間 채팅 環境을 維持하는 것이 좋습니다.

實時間 스트림 또는 Premieres 動映像으로 收益을 創出하려는 크리에이터는 채널이 YouTube 파트너 프로그램(YPP) 에 加入되어 있어야 합니다. 廣告, Super Chat, Super Sticker, 채널 멤버십 等 여러 가지 方法을 통해 實時間 스트림과 Premieres로 收益을 創出할 수 있습니다.

*機能의 利用 可能 與否는 國家別로 다르지만 YouTube는 더 많은 國家에 機能을 提供하기 위해 努力하고 있습니다.

YouTube 實時間 스트리밍 페이지는 視聽者들이 YouTube에서 進行되는 가장 興味로운 實時間 이벤트를 찾을 수 있는 空間입니다. 視聽者들이 마음에 드는 YouTube 實時間 스트리밍 채널을 購讀하여 豫定된 實時間 스트림 및 Premieres에 對한 알림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YouTube 實時間 스트리밍 찾기: 實時間 到着 페이지에서 視聽者는 게임, 音樂, 패션 및 뷰티, 學習 等의 人氣 콘텐츠 카테고리別 實時間 스트림을 모두 한곳에서 찾고 視聽할 수 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