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ouTube의 急進主義 및 暴力 關聯 政策 - YouTube 作動의 原理
콘텐츠로 移動
YouTube의 使命

YouTube가 急進主義 擴散에 寄與하나요?

YouTube는 極端主義 關聯 콘텐츠로부터 使用者를 保護하기 위해 最善을 다하고 있습니다. YouTube는 憎惡心 表現에 對한 政策 暴力 犯罪 組織 政策을 違反하는 動映像을 削除하는 方式으로 極端主義 콘텐츠 問題에 對應합니다. YouTube 推薦 시스템은 政策을 違反하지는 않지만 問題의 素地가 있는 '政策 違反 可能性이 있는 콘텐츠' 및 使用者에게 被害를 입힐 수 있는 잘못된 情報의 到達範圍를 顯著하게 制限합니다.

급진주의 관련 콘텐츠 제한

急進主義 關聯 콘텐츠를 다루는 政策은 무엇인가요?

特定 集團을 向한 暴力 또는 憎惡心을 助長하려는 目的으로 製作된 콘텐츠는 YouTube의 憎惡心 表現에 對한 政策 에 違背됩니다. 또한 테러를 助長하거나 美化하는 콘텐츠는 YouTube의 暴力 犯罪 組織에 對한 政策 에 違背됩니다. 이러한 콘텐츠가 申告되는 境遇 削除하고 있으며.

YouTube政策을 違反하지는 않지만 如前히 危險하다고 看做될 수 있는 콘텐츠의 境遇에는 어떻게 處理하나요?

境遇에 따라 政策을 違反하지는 않지만 問題의 素地가 있는 콘텐츠도 있습니다. YouTube는 이러한 콘텐츠를 '政策 違反 境界線上에 있는 콘텐츠'라고 부릅니다. YouTube의 推薦 시스템은 政策 違反 境界線上에 있는 콘텐츠의 擴散을 制限하고 있으며, 그 結果 購讀하지 않은 맞춤 動映像을 통한 關聯 콘텐츠의 視聽 時間이 70% 以上 減少했습니다(미국 基準).

YouTube는 暴力的인 急進主義와 테러를 助長하는 콘텐츠에 具體的으로 어떤 措置를 取하고 있나요?

테러 및 其他 暴力 犯罪 組織을 美化하거나 弘報하는 콘텐츠는 YouTube에서 許容되지 않습니다 . YouTube는 暴力 犯罪 組織에 對한 콘텐츠를 비롯해 政策을 違反할 可能性이 있는 콘텐츠를 感知하는 데 도움이 되는 自動化 시스템을 運營하고 있습니다. 問題의 素地가 있는 콘텐츠가 識別되면 人力 檢討를 통해 政策 違反 與否를 確認합니다. 政策을 違反한 것으로 確認된 콘텐츠는 削除되며, 向後 머신 러닝 시스템의 感知 能力을 向上시키기 위한 學習에 使用됩니다. 머신 러닝은 急進主義 콘텐츠가 擴散되기 前 이를 遮斷시키는 데 많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2019年 10月부터 12月까지 暴力的인 急進主義 關聯 政策을 違反하여 削除된 動映像의 約 90%는 照會數가 10回 未滿인 狀態에서 削除되었습니다.

YouTube 커뮤니티도 이러한 콘텐츠를 發見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YouTube의 모든 動映像 下段의 申告 버튼에는 '테러 助長' 申告 버튼이 있습니다. 또한 信賴 基盤 申告者 프로그램 을 통해 暴力的 急進主義 專門家들과도 協力하고 있습니다. YouTube팀은 申告된 콘텐츠를 年中無休 徹底하게 檢討합니다.

또한 테러 防止를 위한 글로벌 인터넷 포럼( GIFCT )의 創立 멤버로서, YouTube는 다른 IT 企業들과 協力하여 테러 關聯 콘텐츠를 웹에서 削除하고 비슷한 問題를 가진 小規模 企業들에 敎育 및 其他 資料들을 提供하고 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