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ouTube 크리에이터가 收益을 創出하는 方法 - YouTube 作動의 原理
콘텐츠로 移動
製品 機能

크리에이터 收益 創出

크리에이터 수익 창출

YouTube 크리에이터란 YouTube 플랫폼에서 콘텐츠를 製作하는 사람을 의미합니다. 크리에이터는 廣告 揭載, 商品 販賣, 購讀 等 다양한 方法을 통해 플랫폼에서 直接 收益을 創出할 수 있습니다.

廣告

廣告는 크리에이터가 YouTube에서 收益을 創出할 수 있는 주된 方法입니다. 視聽者가 動映像에 揭載된 廣告를 視聽할 境遇 廣告 收益이 發生합니다. YouTube는 이 廣告 收益을 크리에이터와 共有하며, 크리에이터는 自身의 著作物을 통해 直接 收益을 創出할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터가 動映像 및 實時間 스트림의 廣告로 收益을 創出하려면 YouTube 파트너 프로그램(YPP)에 參與하기 위한 資格要件을 充足해야 합니다. YouTube는 責任을 다하고자 信賴할 수 있는 크리에이터에게만 收益 創出을 許容하고 있습니다.

代替 收益源

지난 몇 年間 YouTube는 廣告 外의 여러 代替 收益源을 導入하여 資格要件을 갖춘 크리에이터가 視聽者와 疏通하면서 콘텐츠로 收益을 創出할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廣告와 마찬가지로 크리에이터와 YouTube는 이와 같은 製品들에서 創出된 收益을 共有합니다.

채널 멤버십

팬들은 크리에이터의 채널에 月 定期 決濟 方式으로 加入하고 배지, 맞춤 그림 이모티콘, 獨占 콘텐츠 等 會員 專用 惠澤을 누릴 수 있습니다

*機能의 利用 可能 與否는 國家別로 다르지만 YouTube는 더 많은 國家에 機能을 提供하기 위해 努力하고 있습니다.

채널 멤버십

Super Chat 및 Super Sticker

팬들은 텍스트 메시지 또는 디지털 스티커 메시지를 購入하여 電送하는 方法으로 自身의 實時間 채팅 메시지를 强調하고 좋아하는 크리에이터와 疏通할 수 있습니다.

*機能의 利用 可能 與否는 國家別로 다르지만 YouTube는 더 많은 國家에 機能을 提供하기 위해 努力하고 있습니다.

Super Chat 및 Super Sticker

YouTube Shopping

팬들에게 내 製品을 商品처럼 直接 販賣해 보세요. 賣場을 連結하기만 하면 動映像과 實時間 스트림 아래에 商品 섹션을 表示할 수 있습니다. 또한, YouTube像의 내 온라인 賣場처럼 채널에 '스토어' 탭을 標示할 수 있습니다.

*資格要件이 適用됩니다.

購讀

YouTube Premium과 같은 月刊 購讀 비즈니스로도 收益을 創出합니다. YouTube Premium 會員은 크리에이터를 繼續 後援하면서 廣告 없이 YouTube 動映像 等의 프리미엄 惠澤을 누릴 수 있습니다. 現在 YouTube Premium 멤버십 料金에서 나오는 收益은 會員이 콘텐츠를 視聽한 分量을 基準으로 YPP에 加入한 크리에이터에게 分配됩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