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ouTube 收益 創出 政策 - YouTube 作動의 原理
콘텐츠로 移動
規則 및 政策

收益 創出 政策

수익 창출 정책

YouTube 파트너 프로그램(YPP) 加入은 모든 크리에이터의 旅程에 있어 重要한 成果입니다. YPP의 一員인 크리에이터는 콘텐츠로 收益 創出을 始作하고 이메일 支援 및 채팅 支援 서비스를 받고 Copyright Match Tool 에 액세스하여 콘텐츠를 保護할 수 있습니다.

YPP에 加入하려는 채널이 主要 資格要件을 充足하려면 YouTube 커뮤니티 가이드 , 서비스 約款 , Google 애드센스 프로그램 政策 을 包含하는 YouTube 收益 創出 政策 을 遵守해야 합니다. 이러한 政策은 크리에이터의 個別 動映像뿐만 아니라 채널 全般에 適用됩니다.

收益 創出에 더 높은 基準 設定

지난 몇 年 동안 YouTube는 收益 創出 要件을 强化하기 위해 措置를 取해 왔습니다. 이를 통해 스팸 發送者, 名義 도용자, 기타 惡意的 使用者가 YouTube 生態系를 해치거나, 良質의 콘텐츠를 製作하는 훌륭한 크리에이터에 便乘하지 못하도록 막을 수 있었습니다.

YPP 加入을 申請하려는 채널은 視聽 時間과 購讀者 數 關聯 資格 基準을 充足해야 합니다. 申請이 接受되면 YouTube 檢討팀은 該當 채널이 YouTube의 收益 創出, 콘텐츠, 著作權 政策을 違反하는지 確認합니다. 資格 基準을 充足하고 모든 가이드라인을 遵守하는 채널만 프로그램 加入이 承認되며 廣告 및 其他 收益 創出 機能을 使用할 수 있습니다.

廣告主 親和的인 콘텐츠 가이드라인

크리에이터가 YPP에 參與한다고 해서 채널의 모든 動映像에 廣告를 揭載할 수 있는 資格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各 動映像은 YouTube의 廣告主 親和的인 콘텐츠 가이드라인도 遵守해야 합니다. 이는 意圖的으로 設計된 것으로, YouTube에서는 精神健康 또는 世界의 敏感한 事件에 對한 論議와 같이 YouTube 空間에서 重要하게 다뤄지더라도 廣告主가 브랜드에 適合하지 않다고 看做할 수 있는 對話 主題가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廣告 揭載에 適合하지 않은 콘텐츠의 다른 例로는 一部 形式의 不適切한 言語, 暴力, 成人用 콘텐츠, 有害한 行爲가 있습니다.

크리에이터가 채널의 어떤 動映像이 廣告에 適合한지 理解할 수 있도록 YouTube는 廣告主와 緊密하게 協力하여 明確하고 廣範圍한 廣告主 親和的인 콘텐츠 가이드라인을 만들었습니다. 資格要件을 갖춘 크리에이터는 가이드라인에 따라 自身의 콘텐츠를 自體 評價할 수 있으며 채널에서 個別 動映像의 廣告 收益 創出을 使用 設定할 수 있습니다.

YouTube에서는 廣告主 親和的인 콘텐츠 가이드라인을 遵守하지 않는 動映像에 對해 어떤 措置를 取하나요?

크리에이터가 動映像에 廣告 收益 創出을 使用 設定했지만 YouTube 檢討者와 自動化 시스템이 廣告主 親和的인 콘텐츠 가이드라인을 遵守하지 않는 것으로 確認한 動映像에는 廣告 制限 또는 排除가 標示됩니다. 그러나 크리에이터가 動映像이 如前히 모든 브랜드에 적합하다고 생각한다면 該當 動映像에 對한 直接 檢討를 要請할 수 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