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ouTube Kids - 어린이만을 위한 앱
태블릿에서 이용하는 YouTube Kids 앱

어린이만을 爲한 맞춤 앱

YouTube Kids는 어린이에게 보다 적합한 制限된 環境을 提供하기 위해 開發되었습니다. 이 앱을 통해 어린이는 더 쉽고 재미있게 스스로 探索할 수 있고, 保護者와 養育者는 어린이가 새롭고 흥미로운 關心分野를 發見할 수 있도록 손쉽게 案內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를 위한 더욱 安全한 온라인 環境

YouTube는 YouTube Kids를 온 家族이 함께 動映像을 즐길 수 있는 空間으로 만들고자 努力하고 있습니다. 또한 YouTube 엔지니어링팀이 開發한 自動 필터와 擔當者 檢討, 保護者 意見을 모두 活用하여 온라인 世上에서 어린이 使用者를 保護하기 위해 最善을 다하고 있습니다.

繼續 探索하기

온 家族을 위한 팁과 道具

家族마다 狀況은 다르기 마련입니다. 子女가 視聽할 수 있는 콘텐츠 選擇부터 機器 使用 時間 制限, 動映像 遮斷까지 앱을 통해 子女의 市廳 環境을 맞춤設定하는 道具를 仔細히 알아보세요. 또한 子女가 健全한 디지털 使用 習慣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 데 活用할 수 있는 資料도 提供됩니다.

繼續 探索하기

모든 어린이를 위한 다채로운 動映像

YouTube 라이브러리에는 어린이의 創意力을 키우고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主題의 家族用 動映像이 가득합니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프로그램과 音樂부터 模型 火山이나 슬라임을 만드는 方法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를 만나보세요.

繼續 探索하기

YouTube Kids 앱을 無料로 다운로드하세요.

또는 웹에서 YouTube Kids를 利用해 보세요( www.youtubekids.com ).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