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ouTube의 Culture & Trends 사이트 - YouTube 作動의 原理
콘텐츠로 移動
發展 및 社會 貢獻

文化 및 트렌드

YouTube의 Culture & Trends 사이트는 有用한 데이터, 最新 트렌드에 對한 說明, 次世代 크리에이터 및 아티스트를 더 效果的으로 把握하는 데 도움이 되는 正確한 記錄을 提供하도록 考案된 公開 貯藏所입니다. 아래에서 몇 가지 主要 例를 살펴보세요. 仔細한 內容은 Culture & Trends 사이트를 參照하세요 .

문화 및 트렌드

深層 分析

크리에이터는 最大 數千 킬로미터나 떨어져 있지만 서로의 世界를 볼 수 있는 窓인 畵面을 통해 視聽者와 密接하게 連結되어 있으며, 10年 가까이 '함께해요' 動映像을 통해 視聽者가 크리에이터의 日常 活動에 參與하도록 했습니다. YouTube를 찾은 數百萬 名의 使用者는 코로나19街 가져온 不確實性에도 不拘하고 우리가 함께하면 克服할 수 있음을 상기시켜주었습니다.

YouTube는 #집에서함께해요 캠페인을 始作하여 집에서도 즐겁게 時間을 보내는 다채로운 方法을 共有했습니다. 새로운 技術을 배우는 일에서 새 敎授法과 學習法을 찾는 일에 이르기까지, 單純한 動映像 消費者가 아닌 方法을 함께 摸索하려는 人類의 次元에서 이 時期를 헤쳐나가기 위해 創意的인 아이디어를 함께 찾고 서로 共有했습니다. YouTube에서 이러한 트렌드에 關한 데이터를 생생하게 視覺化 및 分析한 資料를 確認하세요.

스포트라이트

스포트라이트에서는 YouTube에 存在하는 다양한 커뮤니티를 持續的으로 照明합니다. 여러 事例를 紹介하며 主要 데이터와 世界的인 트렌드 間의 連結고리를 살펴봅니다. 人氣 上昇 中인 크리에이터 는 떠오르는 채널을 照明하는 글로벌 프로그램으로서 새로운 커뮤니티와 콘텐츠 形式이 널리 알려지기 前에 발 빠르게 紹介합니다.

YouTube는 2020年에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文化의 現住所를 要約하여 反應型 動映像 形式의 YouTube Culture & Trends 報告書를 發表했습니다. 이 報告書는 크리에이터 文化의 浮上에서부터 새로운 形態의 視聽者 行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現象을 調査하여 昨年 한 해의 가장 興味로운 트렌드와 關聯된 有用한 情報를 提示합니다. 또한 이러한 過程을 통해 앞으로 YouTube를 어떤 空間으로 만들어 나갈 수 있는지에 對한 觀點을 紹介하고자 합니다.

記錄

누구나 人生 最高의 아티스트들을 應援하기에 YouTube에서는 플랫폼에서 頭角을 나타내는 아티스트들을 記錄 섹션에서 追跡합니다. 歷代 最高 히트를 記錄한 新規 뮤직 비디오 및 購讀者가 가장 많은 아티스트와 같이 YouTube에서 가장 많이 檢索된 測定項目에 關한 記錄을 保有한 動映像과 채널의 公式 目錄을 살펴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