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靑年 黨員들이 李俊錫 代身해 集團訴訟 檢討 | 채널A 뉴스
靑年 黨員들이 李俊錫 代身해 集團訴訟 檢討
2022-08-04 19:28 뉴스A

[앵커]
이렇게 强勁해진 李俊錫 代表는 非對委가 出帆하며 復歸가 霧散되면 法的 對應도 不辭하겠다는 雰圍氣입니다.

靑年 黨員들이 集團訴訟을 하는 方法도 檢討하고 있습니다.

이어서 김단비 記者가 報道합니다.

[記者]
李俊錫 代表를 支持하는 靑年 黨員들이 集團訴訟 形態로 國民의힘 非常對策委員會 出帆에 制動을 거는 方案이 檢討되고 있습니다.

李俊錫系인 신인규 전 常勤副代辯人은 어제 '國民의힘 바로세우기'라는 오픈 플랫폼을 열었습니다.

오늘 午後 基準 約 3千餘 名이 申請했는데, 이 사람들을 中心으로 假處分 申請을 내는 方案이 論議 中입니다.

[신인규 / 全 國民의힘 常勤副代辯人]
"黨員들의 假處分 申請이라는 것까지도 包含해서 여러 가지 多數 意見을 한番 眺望해 볼 計劃입니다. 司法的인 節次를 통해서 救濟받는 것밖에는 方法이 없지 않느냐…"

黨員權을 侵害받았다는 理由로 黨員들이 假處分 申請을 할 境遇 引用될 可能性이 더 높다는 理由에서입니다.

또 李 代表가 直接 申請한 뒤 引用되지 않을 境遇 져야 할 政治的 負擔도 考慮됐습니다.

非對委員長 任命이 決定되는 오는 9日 全國委員會 直後 法的 行動에 나설 可能性이 큽니다.

李 代表는 倫理委員會 懲戒 以後 黨員 加入을 督勵해왔습니다.

場外 輿論戰뿐 아니라 黨員들의 假處分 申請까지 念頭에 둔 戰略的 行步라는 解釋이 나옵니다.

채널A 뉴스 김단비입니다.

映像取材 김기태
映像編輯 二乘根
[채널A 뉴스] 購讀하기

이시각 主要뉴스

댓글
댓글 0個

  • 첫番째 댓글을 作成해 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