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hopping&]트레이더스 東灘點 正式 오픈… 京畿 南部地域 랜드마크로 거듭나다!|동아일보

[Shopping&]트레이더스 東灘點 正式 오픈… 京畿 南部地域 랜드마크로 거듭나다!

  • 東亞日報
  • 入力 2022年 6月 30日 03時 00分


코멘트
트레이더스 동탄점을 방문한 고객들이 다양한 할인행사를 선보인 신선매장을 둘러보고 있다.
트레이더스 東灘點을 訪問한 顧客들이 다양한 割引行事를 선보인 新鮮賣場을 둘러보고 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東灘點이 6月 27日(月)¤29日(水) 프리 오픈 期間을 거쳐 30日(木)에 正式으로 오픈한다. 트레이더스 演算點(釜山)에 이어 동탄 新都市를 基盤으로 京畿 南部 地域의 代表的인 倉庫型 割引店으로 자리매김한다는 計劃이다.

트레이더스 東灘點 隣近은 人口 構成 및 所得水準에서 다른 都市와 比較해 差別點을 가지고 있다. 人口 數만 트레이더스 東灘點 半徑 10km 內 居住 人口 132萬 名으로 他 地方 店鋪보다 越等히 높다. 東灘點에 隣接한 水原特例市(119萬 名), 龍仁市(107萬 名), 城南市(93萬 名), 華城市(89萬 名) 人口도 相當한 水準이다.

또한, 交通網으로는 半徑 5km 內에 SRT동탄역이 있으며 向後 GTX-A路線 開通이 豫定되어 있어 서울뿐 아니라 地方圈 接近性도 優秀하다. 周邊에는 京釜高速道路와 首都圈 第2循環高速道路까지 갖춰져 있다. 優秀한 交通網을 통해 트레이더스 東灘點 顧客 範圍는 隣近 地域을 넘어 全國 單位로 擴大될 수 있다.

트레이더스는 大量 買入, 대단輛 販賣, 低마진 政策을 통한 壓倒的인 價格競爭力과 差別化된 商品으로 國內 代表 倉庫型 割引店으로 자리 잡았다.

2010年 構成點을 처음 오픈한 트레이더스는 每年 新規 出店을 이어가 2012年 7個 店鋪에서 10年 만에 店鋪 數가 3倍로 增加했고, 向後 持續的인 新規 出店과 攻擊的인 價格 政策, 商品 開發로 成長을 加速化한다는 方針이다.
新都市 商圈 特性 反映해 顧客 서비스 施設 擴大
트레이더스 동탄점 외부 전경
트레이더스 東灘點 外部 前景
東灘點은 地下 1層부터 地上 3層까지 總 4個 層으로, 地下 1層과 地上 1層 賣場은 1萬2297㎡(藥 3720坪) 規模다. 屋外 駐車場을 包含해 865代 駐車가 可能하다. 地上 1層에는 2347㎡(藥 710坪) 規模의 테넌트 賣場을 構成해 컬처클럽(Culture Club·文化센터)과 16個의 브랜드 및 F&B 賣場을 誘致했다.

트레이더스 동탄점 컬처클럽
트레이더스 東灘點 컬처클럽
特히, 水準 높은 컬래버레이션 講義를 提供하는 ‘클럽 오리지널스’부터 아이와 父母가 五感 滿足 體驗을 즐길 수 있는 ‘리틀 클럽’까지 高品質 講座를 들을 수 있는 컬처클럽을 443㎡(藥 134坪) 規模로 오픈한다.

이番 東灘點 오픈 記念으로 토니오 셰프의 ‘이탈리안 한 끼 쿠킹 클래스’, 서수경 패션 스타일리스트의 ‘여름 스타일링 講座’ 等 特別 講座를 다채롭게 準備해 新都市 地域의 文化 講座 施設에 對한 需要를 충족시킬 것으로 期待된다.
價性比와 差別性 갖춘 商品 競爭力,
多樣한 開店 記念行事도
트레이더스 동탄점 매장
트레이더스 東灘點 賣場
이番 東灘點 오픈을 맞아 神秘 복숭아, 와촌 자두, 토마호크 優待 갈비, 回 도시락 等 多樣한 新鮮 먹거리를 새로 선보이고 라면, 卽席밥, 油脂類 等 加工食品은 充分한 物量을 確保해 低廉한 價格으로 行事를 進行한다.

또한, 6月 27日부터 8月 31日까지 韓牛등心·채끝(1+, 1等級), 國內産 冷藏 三겹살·木心, 濠洲産 冷藏 와규 等 30餘 種의 팩 精肉 商品 中 1個 購買 時 1萬 원 割引받는 ‘고기 割引券’을 販賣한다. 總 4張의 割引券을 삼성카드로 購買 時 1萬5000원에 購買할 수 있어 最近 高物價에 알뜰 消費를 志向하는 顧客에게 呼應을 받을 것으로 期待된다.

트레이더스가 와인의 聖地에서 위스키의 메카로 자리 잡은 만큼 다양한 酒類 行事도 準備했다. 高架 와인 全 品目을 삼성카드로 2甁 以上 購買 時 20% 割引, 3甁 以上 購買 時 30% 割引한다.

또한, 발베니 12年産, 14年産 物量을 大量 確保해 限定 販賣하고, 하이엔드 위스키 마니아들이 熱狂하는 ‘고든&맥페일’의 ‘글렌 그랜트 1957 미스터 조지 레거시 2nd 에디션(1980萬 원)’을 大型 割引店에서 最初로 販賣한다.
開發 段階부터 綠色建築物 認證받고,
親環境 유니폼 示範 適用
트레이더스 동탄점 친환경 캠페인 아트월
트레이더스 東灘點 親環境 캠페인 아트월
트레이더스 東灘點은 開發 段階부터 綠色建築物 認證을 받았다. 바닥부터 天障까지 建物의 主要 建築 副資材를 貯炭所, 資源循環 再活用, 環境成跡을 받은 資材를 使用했으며 이를 通해 溫室가스 減縮에 寄與하고 있다. 또한, 빗물과 流出 地下水를 再活用하고 切手型 機器를 使用해 물 使用量 節減에도 앞장선다.

東灘點 職員들은 이마트와 블랙야크가 協業해 17個의 페트甁을 再活用해서 만든 유니폼 조끼를 示範的으로 着用하며 發光다이오드(LED) 照明 設計, 自然 綠地 造成 等 顧客과 함께 實踐할 수 있는 다양한 親環境 活動을 賣場 곳곳에 녹여냈다.

또한, 1層 푸드코트 壁面에는 이마트와 ‘가플지우(가져와요 플라스틱, 지켜가요 우리地球)’ 協約을 맺은 포스코(POSCO)가 寄贈한 大型 인터랙티브 아트월이 設置된다. 포스코의 鐵鋼 製品으로 製作된 아트월에서는 ‘가플지우’ 캠페인과 鐵의 親環境性을 弘報하는 映像이 上映된다.

트레이더스 權五鉉 運營 擔當은 “트레이더스만의 壓倒的인 商品, 價格 競爭力에 地域 商圈 맞춤型 顧客 서비스 施設로 京畿 南部 地域의 代表的인 라이프스타일 쇼핑 空間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東灘點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