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집안에 粉紅빛 봄이 찾아왔어요”|동아일보

“집안에 粉紅빛 봄이 찾아왔어요”

  • 東亞日報
  • 入力 2024年 3月 15日 03時 00分


코멘트

[집愛 살다] ㈜牙城다이소
봄맞이 벚꽃 인테리어 小品 出市
‘모루 꽃 키트’ ‘발매트’ 等 種類 多樣
價格 負擔 없이 꾸밀 수 있어 人氣

봄봄 모루 꽃 한송이 만들기 키트. ㈜아성다이소 제공
봄봄 모루 꽃 한송이 만들기 키트. ㈜牙城다이소 提供
겨울의 끝자락임을 느낄 만큼 포근한 날씨가 持續되는 요즘이지만 高金利와 高物價로 紙匣과 通帳 事情은 좀처럼 溫氣를 느끼기 어렵다. 그래서 유난히 긴 겨울 같았지만 그럼에도 봄은 온다. 봄을 맞아 집 안에 따뜻한 봄 雰圍氣를 내보는 건 어떨까. 紙匣 負擔 없이 집 안을 華奢하게 꾸밀 수 있는 價性比 좋은 인테리어로 클래식한 벚꽃 디자인의 다이소 ‘2024 봄봄 시리즈’를 살펴보자.

봄봄 시리즈는 2017年 첫 出市한 ㈜牙城다이소의 代表的인 시그니처 시리즈로 ‘벚꽃’을 모티브로 한 多彩로운 商品을 每年 선보이고 있다.

昨年에는 ‘러블리 하이틴 무드’를 콘셉트로 했고 올해에는 ‘봄을 그려 봄’ 콘셉트로 새롭게 變化를 줬다. ‘그리다’의 重義的 意味를 살려 클래식한 드로잉 스타일로 벚꽃의 優雅한 무드를 그려내는 同時에 봄을 기다리는 사람에게 氣分 좋은 經驗을 膳賜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다. 이番 시리즈는 클래식한 벚꽃 디자인을 主要 特徵으로 했으며 特히 집 안에 봄을 招待할 수 있는 다양한 商品 70餘 種을 선보인다.

먼저 居室과 寢室 等 室內 住居 空間 團長에 좋은 商品을 準備했다. ‘봄봄 모루 꽃 한송이 만들기 키트’는 러블리한 꽃다발을 完成하는 데 必要한 準備物을 한곳에 모은 DIY(直接 해보기) 키트다. 形形色色 모루 안에 기다란 鐵絲가 박혀 있어 自由自在로 구부릴 수 있으며 폭신한 폼폼이가 더해져 立體感까지 느껴진다. 예쁜 花甁에 꽂아 테이블에 두면 집 안을 華奢하게 해준다. ‘걸이型 芳香劑’는 옷欌 안이나 후크, 房門 손잡이 等에 簡便하게 걸어 쓰는 芳香劑로 핑크色 톤과 벚꽃 디자인이 눈에 띈다. 뒷面의 ‘休息 中’ 文句를 案內板으로도 活用할 수 있다.

效率的인 空間 活用이 必要한 廚房에는 ‘봄봄 벚꽃 도어 후크’가 제格이다. 平素 受納空間이 制限的인 것이 아쉬웠을 때 門틈에 끼워 옷, 고리 等을 걸 수 있는 도어 후크로 自炊生이나 짐이 많아 效率的 收納을 追求하는 이들에게 推薦하는 아이템이다. 前面의 벚꽃 裝飾이 特徵으로 色相은 화이트와 핑크 두 種類로 準備했다. 對話가 꽃 피는 食卓에 ‘봄봄 粘着式 스탠딩 앨범’은 어떨까. 粉紅 벚꽃과 푸른 하늘 디자인이 印象的인 스탠딩 앨범이다. 內地의 필름을 벗기고 寫眞을 붙이면 스탠딩 形式으로 卓上에 使用이 可能하고 시리즈 感性에 어울리는 인테리어 效果도 볼 수 있다. 맨 앞張의 칼 線을 통해 寫眞을 끼워 앨범인 同時에 額子처럼 備置하는 方法도 있다.

봄봄 발 매트.
봄봄 발 매트.
사랑스러운 핑크빛 背景에 色色의 벚꽃이 흐드러지게 피어 있는 ‘봄봄 발 매트’는 浴室 門 앞을 비롯해 싱크臺 아래나 玄關 等에 깔아 손쉽게 봄 인테리어를 試圖해 볼 수 있다. 뒷面에 미끄럼 防止 處理를 해 쉽게 밀리지 않는다. ‘봄봄 디퓨저 체리블라썸 香’은 봄을 닮은 핑크빛 드라이플라워와 리드 스틱을 디퓨저에 꽂으면 따스한 듯 달콤한 香이 코끝을 스치며 空間을 채워준다.

이 外에도 봄 雰圍氣를 채워주는 다양한 商品을 準備했다. ‘봄봄 리무버블 윈도우 스티커’는 허전해 보이는 窓門이나 거울에 붙여주면 華奢한 인테리어가 完成된다. 손으로 直接 그린 듯한 일러스트 버전과 흩날리는 벚꽃을 따온 듯한 實査 버전이 있어 願하는 感性으로 골라 볼 수 있다. 家庭뿐만 아니라 카페, 食堂, 어린이집 等에 붙여 설레는 봄 雰圍氣를 滿喫해 보자.

‘봄봄 携帶폰 케이블’은 줄 꼬임을 防止하는 스프링 타입 케이블이다. USB 타입의 케이블에서 C 타입으로 連結되는 1.5m 길이로 兩 끝에 꽃과 레터링 陰刻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줬다.

牙城다이소 關係者는 “다이소의 代表 시리즈인 봄봄 시리즈가 클래식한 드로잉 스타일로 돌아왔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價性比 좋은 다양한 商品을 繼續 선보일 計劃”이라고 傳했다.

安少姬 記者 ash0303@donga.com
#집愛 살다 #인테리어 #家口 #家電 #㈜牙城다이소 #모루 꽃 키트 #발매트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