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特級호텔 ‘망고 디저트’ 全盛時代|東亞日報

特級호텔 ‘망고 디저트’ 全盛時代

  • 東亞日報
  • 入力 2022年 5月 25日 03時 00分


코멘트

[Cover Story]
計數美 記者의 골든걸 힐링 스폿

이제 特級호텔에서는 달콤하고 향긋한 ‘망고’로 만든 디저트가 人氣몰이를 하고 있다. 망고 테마의 디저트 뷔페가 SNS에서 話題를 모으는가 하면,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의 아기자기한 티 푸드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大勢는 상큼한 애플망고로 만든 시원한 氷水다. 제各各 곁들임 디저트를 더해 豐盛함을 더해주고, 華麗한 裝飾性으로 視覺的인 재미도 느끼게 한다.

서울드래곤시티 디저트 뷔페 ‘망고 스튜디오’


서울드래곤시티는 신선하고 달콤한 생 망고와 함께 망고로 만든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이는 디저트 뷔페 ‘망고 스튜디오’를 운영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新鮮하고 달콤한 生 망고와 함께 망고로 만든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이는 디저트 뷔페 ‘망고 스튜디오’를 運營한다.
新槪念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향긋한 과일 香 가득한 디저트 뷔페 ‘망고 스튜디오’를 運營한다.

웰컴 드링크로 生 코코넛에 빨대를 꽂아 提供하는 ‘夜自 코코넛 주스’는 熱帶地方으로 바캉스를 온 듯한 즐거움을 膳賜한다. 싱그러운 生 망고와 함께 망고와 체리를 活用한 디저트 20餘種, 샐러드 3種, 핫 디試圖 마련돼 있다.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提供하는 ‘망고 스티키 라이스’는 코코넛 밀크를 넣은 밥에 망고를 곁들이는 泰國 傳統 後食으로 파티시에 팀이 特히 推薦하는 메뉴다. 짬뽕과 떡볶이 等 食事代用 메뉴도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關係者는 “디저트 名소답게, 과일 테마의 디저트 뷔페는 인스타그램에만 1500個 以上의 ‘해시태그 認證샷’이 올라오는 等 旋風的인 人氣를 끌고 있다”며 “多彩로운 디저트 메뉴뿐 아니라 샐러드, 핫 디시까지 豐盛하게 마련해 한끼 食事로도 遜色이 없을 程度로 準備했다”고 紹介했다.

‘망고 스튜디오’는 ‘THE 26’에서 每日 1部와 2部로 나뉘어 各 2時間씩 進行된다. 1部는 낮 12時부터 午後 2時까지, 2部는 午後 2時 30分부터 4時 30分까지. 네이버 豫約 時 5% 割引 惠澤을 提供한다. 8月 28日까지.

한便, 서울드래곤시티의 4個 호텔에서는 망고 디저트 타워를 包含한 客室 패키지를 運營한다. 客室 1拍과 함께 파티시에가 아기자기하게 精誠껏 準備한 망고 디저트 타워와 스파클링 와인 1甁이 提供된다. 8月 30日까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江南 ‘썸머 테라피’ 氷水 프로모션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빙수 프로모션 ‘썸머 테라피’를 선보인다. 시원한 애플망고 빙수와 함께 망고 쇼트케이크, 망고 셔벗, 팥과 연유를 곁들여 제공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江南은 氷水 프로모션 ‘썸머 테라피’를 선보인다. 시원한 애플망고 氷水와 함께 망고 쇼트케이크, 망고 셔벗, 팥과 緣由를 곁들여 提供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江南은 더운 여름철 입맛을 사로잡을 氷水 프로모션 ‘썸머 테라피 (Summer theraphy)’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番 프로모션에서는 新鮮한 애플망고로 만든 망고 氷水가 달콤하고 시원한 맛을 자랑한다. 氷水와 함께 곁들일 팥과 緣由, 망고 셔벗을 別途로 提供해 願하는 趣向대로 토핑을 選擇해 즐길 수 있다. 또한 촉촉한 케이크 시트에 부드러운 生크림과 애플망고를 더한 망고 쇼트케이크를 함께 내놓아 豐盛함을 더했다.

시원한 瀑布가 異國的인 雰圍氣를 더하는 로비라운지에서 每日 午前 11時부터 午後 8時 30分까지 進行한다. 8月 31日까지.

JW 메리어트 東大門 스퀘어 서울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 3단 트레이에 담긴 앙증맞은 망고 티 푸드가 눈길을 끈다. 상큼한 패션 프루트를 더한 망고 빙수도 제공된다.
JW 메리어트 東大門 스퀘어 서울의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 3段 트레이에 담긴 앙증맞은 망고 티 푸드가 눈길을 끈다. 상큼한 패션 프루트를 더한 망고 氷水度 提供된다.
JW 메리어트 東大門 스퀘어 서울에서 망고를 活用한 디저트와 氷水, 세이버리 메뉴를 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를 마련했다.

南美 카카오로 生産하는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리퍼블리카 델 카카오(Republica Del Cacao)’와 協業해 망고에 에콰도르 산 초콜릿의 津한 風味를 더한 디저트도 맛볼 수 있다. 3段 트레이에 나오는 感覺的인 模樣의 티 푸드는 망고 퓌레를 비롯해 화이트 초콜릿 베이스 위에 生 망고와 라임 제스트를 얹은 망고 타르트, 바닐라 무스 안에 망고 콩피와 초콜릿 크리스피를 넣은 망고 바닐라 무스 等 8가지다.

또한 망고에 상큼한 패션 프루트를 더한 망고 氷水가 提供되며, 소고기 타르타르 等 입맛을 돋우는 세이버리 메뉴 4가지도 나온다. 티는 프랑스 名品 티 다만 프레르(Dammann Freres)의 티 10가지 中 한 가지를 고를 수 있으며, 커피도 選擇 可能하다.

로비層에 位置한 더 라운지에서 週中 午後 1時부터 午後 6時까지, 週末 및 公休日 낮 12時부터 午後 6時까지 運營한다. 9月 30日까지.

안다즈 서울 江南 애플망고 氷水&오페라케이크


안다즈 서울 강남의 애플망고 빙수. 망고 조각 사이사이 진한 마스카포네 크림을 올린 것이 특징이다. 망고 오페라케이크, 찹쌀떡, 단팥 앙금, 연유도 함께 내놓는다.
안다즈 서울 江南의 애플망고 氷水. 망고 조각 사이사이 津한 마스카포네 크림을 올린 것이 特徵이다. 망고 오페라케이크, 찹쌀떡, 단팥 앙금, 緣由도 함께 내놓는다.
하얏트 체인의 라이프스타일 호텔인 안다즈 서울 康男이 부드러운 눈꽃 얼음 위에 애플망고를 가득 담은 ‘애플망고 氷水’를 내놓는다.

氷水뿐 아니라 망고 오페라케이크 等 망고를 利用한 곁들임 디저트, 찹쌀떡까지 세트로 構成해 2人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準備했다. 氷水에는 生 애플망고를 통째 잘라 넣었으며, 사이사이 津한 마스카포네 크림을 올려 달콤함을 더한 것이 特徵이다. 단팥 앙금, 緣由를 別途로 내놓아 趣向에 맞게 追加해 즐길 수 있다.

조각褓 레스토랑에서 每日 午前 11時 30分부터 午後 8時 30分까지 提供한다. 8月 31日까지(조기 消盡될 수 있음). 네이버 豫約 時 10% 割引 惠澤을 받을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 애플망고 氷水


롯데호텔 서울에서는 화려한 장식과 드라이아이스 퍼포먼스 등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애플망고 빙수를 선보인다. 망고 퓌레로 만든 얼음 위에 애플망고 조각을 가득 올렸다.
롯데호텔 서울에서는 華麗한 裝飾과 드라이아이스 퍼포먼스 等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애플망고 氷水를 선보인다. 망고 퓌레로 만든 얼음 위에 애플망고 조각을 가득 올렸다.
롯데호텔 서울에서는 華麗한 裝飾과 드라이아이스 퍼포먼스 等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애플망고 氷水를 선보인다.

망고 퓌레로 만든 얼음 위에 큼직한 애플망고 조각을 가득 올려 시원하게 망고의 津한 맛과 香을 느낄 수 있다. 단팥과 아이스크림, 망고셔벗 等 氷水와 어울리는 디저트들도 함께 내놓는다. 애플망고 氷水가 담긴 그릇 아래 드라이아이스를 넣은 볼을 놓아두어, 먹는 내내 視覺的인 재미를 즐길 수 있게 했다.

페닌슐라 라운지 앤 바에서 每日 午前 9時 30分부터 午後 11時까지 提供한다. 8月 31日까지(조기 消盡될 수 있음).

글/計數美 記者 soomee@donga.com

寫眞/서울드래곤시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江南, JW 메리어트 東大門 스퀘어 서울, 안다즈 서울 江南, 롯데호텔 서울 提供
東亞日報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特級호텔 #망고 디저트 #망고스튜디오 #썸머테라피 #망고애프터눈티 #애플망고氷水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