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萬坪] ‘紙幣 發行機’ 된 美國 民營 矯導所, ‘正義’ 내세워 ‘장사’

[萬坪] ‘紙幣 發行機’ 된 美國 民營 矯導所, ‘正義’ 내세워 ‘장사’

15:45, June 10, 2022
[저자: 마훙량(馬宏亮) 만화가/사진 출처: 인민망]
[著者: 마훙輛(馬宏亮) 漫畫家/寫眞 出處: 인민망]

[인민망 韓國語版 6月 10日] 美國의 厖大한 民間 矯導所 시스템은 ‘正義’를 내세워 ‘장사’를 하고 있다.

2019年 美國 司法시스템은 約 210萬 名을 拘禁했다. 이 中 民營 矯導所에 갇힌 사람은 10萬 名이 넘는 것으로 集計됐다. 矯導所 運營 業體는 政府를 통해 契約을 따내고, 政府는 民營 矯導所에 最低 報酬를 준다. 大多數 狀況에서 保守 基準은 收監者 數에 依해 定해진다. 契約을 따내기 위해 民營 矯導所는 每年 政治獻金을 낸다. 矯導所의 ‘入住率’을 높이기 위해 矯導所 運營 業體는 私法 官吏를 買收하기도 한다. 펜실베이니아주의 法官 2名은 賂物을 받고 4000餘 名의 靑少年을 民營 矯導所에 보낸 것이 드러나 公憤을 샀다.

利益을 極大化하기 위해 民營 矯導所는 收監者를 奴隸처럼 取扱한다. 네브래스카州 오마하 矯正센터에서 服役한 限 收監者는 美國 公營라디오放送(NPR)과의 인터뷰에서 “나의 하루는 새벽 4時부터 始作된다. 나는 廚房에 가서 1200名에게 줄 아침밥을 짓는다. 그리고 나서 點心, 저녁을 짓는다. 나는 하루에 2.25달러를 번다”고 말했다.

民營 矯導所 所有主는 떼돈을 벌어들인다. 美國 最大 民營 矯導所 運營 業體 코어시빅(CXW)과 GEO그룹의 2020年 營業收益은 各各 19億 달러와 23億 달러를 記錄했다.

美國의 民營 矯導所가 紙幣 發行機라면 服役 中인 罪人의 피눈물은 紙幣 發行機의 잉크다. (飜譯: 이인숙)

原文 出處: 인민망

오피니언 뉴스 더보기

(Web editor: 李美玉, 王秋雨)

最新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