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토] 춘윈의 特別한 風景, 家族과 함께 故鄕으로 가는 아가들

[포토] 춘윈의 特別한 風景, 家族과 함께 故鄕으로 가는 아가들

16:43, January 20, 2022
취안저우(泉州)역에서 마스크를 쓴 아기 [사진 촬영: 천산나(陳珊娜)]
취안저우(泉州)驛에서 마스크를 쓴 아기 [寫眞 撮影: 천산나(陳珊娜)]

[인민망 韓國語版 1月 20日] 지난 17日 40日間의 춘윈(春運: 설 特別輸送)李 幕을 올렸다. 북적거리는 故鄕으로 돌아가는 人波 中 장난치며 周邊을 둘러보는 ‘꼬마 철새’들이 있다. 바로 父母와 함께 故鄕으로 돌아가는 어린이다. 旅行 가방은 장난감이고 父母의 품은 寢臺다. 아이들에게 春節 大移動은 즐거운 겨울 旅行이다. 어린아이들이 春節 大移動에 색다른 風景을 더한다. (飜譯: 오은주)

原文 出處: 인민망

社會 뉴스 더보기

(Web editor: 汪璨, 王秋雨)

最新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