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털 : 宇宙 開發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Welcome to S pace D evelopment P ortal
宇宙 開發 포털에 오신 것을 歡迎 합니다!


宇宙 (宇宙)는 一般的으로 우리가 사는, 우리를 둘러싼 世上을 말합니다. 物理學的으로 宇宙는 存在하는 모든 粒子와 에너지, 그리고 事件이 일어나는 背景이 되는 時空間의 總體로서 定義됩니다.

物理學者들은 이 中 觀測 可能한 宇宙에 對한 觀測을 바탕으로 宇宙 안의 모든 物質과 에너지, 그리고 事件 같은 것을 包含한 宇宙 全體의 構造를 하나의 數學的 모델로서 理解하기 위해 努力하고 있습니다.

이 文書에서는 主로 宇宙 開發 分野에 對해 다룹니다.

알찬 글
딥 임팩트 (우주선)
딥 임팩트 (宇宙船)

딥 임팩트 ( 英語 : Deep Impact )는 케이프커내버럴 空軍 基地 에서 2005年 1月 12日 18時 47分( UTC )에 發射된 美國 航空宇宙局 宇宙 探査船 이다. 딥 임팩트는 彗星 템펠 1 (9P/템펠)의 內部 造成을 알기 위하여 衝突機를 彗星으로 떨어트렸다. 2005年 7月 4日 05:52 (UTC)에 衝突機는 成功的으로 彗星의 核 에 衝突했다. 衝突機는 衝突하면서 彗星의 核에 衝突口를 만들고, 核의 構成 物質을 밖으로 날려 보냈다. 宇宙船에서 찍은 物質이 날아가는 寫眞에서 알 수 있었던 事實은, 彗星의 核은 豫想보다 먼지가 많고 얼음이 적다는 것이었다. 衝突機가 衝突하면서 豫期치 않게 크고 밝은 먼지구름을 만들어, 視野를 가렸기 때문이다.

지오토 스타더스트 와 같은 以前의 彗星 探査船은 모두 彗星 周圍를 지나쳐가는 方式이었다. 이러한 探査船은 相當히 먼 距離에서 오로지 彗星 核의 表面만을 檢査했으나 딥 임팩트는 彗星의 表面에서 物質을 내뿜게 하는 첫 番째 試圖였고, 이러한 理由 때문에 이 任務는 미디어 媒體뿐만 아니라 國際的으로 著名한 科學者부터 아마추어 天文學者까지 큰 關心을 받게 되었다.

딥 임팩트는 2007年 12月 31日 地球를 지나쳐가며 EPOXI 가 指定한 두 가지 目標인 外界 行星 硏究와 하틀리 第2彗星 을 硏究하는 目標를 達成하기 위해 任務를 延長했다.

오늘의 그림
소유즈 19號.
오늘의 人物
1999년 연설하는 닐 암스트롱
1999年 演說하는 닐 암스트롱

닐 올던 암스트롱 ( 英語 : Neil Alden Armstrong , 1930年 8月 5日 ~ 2012年 8月 25日 )은 美國 宇宙飛行士 , 試驗 飛行士, 大學 敎授, 海軍 飛行士로, 人類 最初로 에 발을 디딘 사람이다. 그의 첫 宇宙 飛行은 1966年 제미니 8號 였다. 이 任務에서 제임스 스콧 과 함께 처음으로 誘引 宇宙船의 도킹 實驗을 實施했다. 그의 두番째 宇宙 飛行은 아폴로 11號 로, 1969年 7月 20日 달 表面에 着陸했다. "人類의 커다란 한 걸음"을 버즈 올드린 과 함께 달 表面을 2時間 半 동안 探査했다.

宇宙飛行士가 되기 前에는 海軍 飛行士였으며 韓國 戰爭 에 參戰하기도 했다. 그 後 NASA 高速 飛行 基地에서 900回 以上 試驗 飛行士로 活躍했다.


最新 情報
알고 계십니까
  • 宇宙의 의 個數 地球 모래 數보다도 많을 수도 있습니다.
  • 宇宙 95% 는 아직도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 宇宙 99.9999%以上 은 비어 있습니다
  • 一般 物質이 차지하는 質量 宇宙 에서 5%度 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