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政策을 업데이트할 때 YouTube가 諮問을 求하는 專門家 패널 - YouTube 作動의 原理
콘텐츠로 移動
히어로 이미지

13 活動 中인 專門家

2018 以後

兒童 및 家族을 위한 諮問 委員會

YouTube는 學界, 非營利團體, 臨床 等 多樣한 背景의 兒童 미디어, 兒童 發達, 디지털 學習 및 市民意識 分野 專門家들과 協力하여 家族 製品 經驗 및 政策을 定期的으로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이 諮問 委員會는 YouTube에서 兒童과 家族에게 提供하는 製品, 政策, 서비스를 評價하는 獨立的인 專門家들로 構成되어 있습니다. YouTube와 諮問 委員會는 協力하여 全 世界 兒童과 家族의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安全하고 有益한 高品質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努力하고 있습니다. 委員會에 參與하는 專門家 패널을 確認해보세요.

히어로 이미지

13 活動 中인 專門家

2018 以後

專門家 패널 紹介

커뮤니티를 위한 YouTube의 努力을 살펴보세요.

앤 콜리어

앤 콜리語

全國的 非營利團體 The Net Safety Collaborative 設立者 兼 理事

靑少年 權益 保護 活動을 펼쳐 온 作家 앤 콜리語는 1997年부터 꾸준히 靑少年과 디지털 미디어에 對한 公開的 論議를 記錄해 왔습니다. 앤은 學校를 위한 소셜 미디어 相談에 注力하는 全國的 非營利團體 The Net Safety Collaborative(TNSC)의 設立者이자 移徙입니다. 앤은 오바마 行政府에서 Online Safety and Technology Working Group의 共同 議長을 맡고 2008年 Internet Safety Technical Task Force에 參與하는 等 靑少年 및 인터넷 安全과 關聯해 3個의 國家的 태스크 포스에서 活動했습니다. 2013年부터 2014年까지는 Aspen Institute Task Force on Learning and the Internet에서 일했습니다.

앨리슨 브리스코-스미스

앨리슨 브리스코-스미스

多樣性, 平等, 包容性에 對한 專門 知識을 갖춘 臨床醫 兼 硏究者, Soft River Consultation 院長 兼 設立者

앨리슨 브리스코-스미스는 免許를 保有한 兒童 臨床心理學者입니다. 트라우마를 經驗하는 兒童 및 家族과 人種 差別 問題에 關心이 많은 앨리슨은 學界와 프로그램 開發을 오가며 經歷을 쌓았습니다. 所屬感을 느낄 수 없게 하는 障礙 要因을 除去하기 위해 努力하는 組織을 支援하고 커리큘럼 開發을 돕는 Soft River Consultation의 院長 兼 設立者이기도 합니다.

아만다 서드

아만다 서드

웨스턴시드니大學校 博士, 敎授 兼 Australian Technology and Wellbeing Cross-Sector Roundtable 設立者

아만다 서드 敎授(博士)는 웨스턴시드니大學校에서 Institute for Culture and Society 硏究 敎授 및 Young and Resilient Research Centre 共同 理事를 맡고 있으며 하버드대학교의 Berkman Klein Center for Internet and Society 敎授陣(2020年~2023年)입니다. 靑少年 關聯 參與 硏究 分野의 國際的 專門家인 아만다는 疏外 集團과 權利 中心의 接近法에 焦點을 맞춰 兒童 및 靑少年의 技術 利用 慣行을 硏究하고 있습니다. 70個가 넘는 國家에서 디지털 時代의 兒童 經驗을 理解하기 위한 兒童 關聯 프로젝트를 이끌었으며 企業, 政府, 非營利 部門의 파트너는 勿論 兒童 및 靑少年과도 協力하고 있습니다.

엘렌 셀키

엘렌 셀키

위스콘신대學校 매디슨 靑少年 醫學과 助敎授

셀키 博士는 現在 小兒科 助敎授로 在職 中인 위스콘신 醫學 및 公衆保健大學校(University of Wisconsin School of Medicine and Public Health)에서 醫學 및 公衆保健學 學位를 取得했습니다. 博士의 臨床 硏究는 靑少年에 對한 豫防的, 專門的 診療를 다루고 있습니다. 臨床醫 科學者인 셀키 博士는 疏外된 靑少年, 特히 性小數者 靑少年을 위해 否定的인 소셜 미디어 活動을 줄이고 肯定的인 소셜 미디어 活動이 擴大되기를 希望합니다.

제시카 피오트로브스키

제시카 피오트로브스키

암스테르담大學校 博士, 敎授 兼 Center for research on Children, Adolescents, and the Media 理事

제시카 테일러 피오트로브스키 博士는 암스테르담大學校의 ASCOR(Amsterdam School of Communication Research) 敎授로서 Communication in the Digital Society 議長을 맡고 있습니다. 피오트로브스키 博士는 特히 兒童의 디지털 미디어 經驗을 支援하는 環境에 焦點을 맞춰 個人과 社會 文化的 差異가 兒童의 미디어 選擇, 使用, 處理, 後續 效果에 미치는 影響을 硏究하고 있습니다.

저스틴 팻친

저스틴 팻親

誤클레어 위스콘신大學校 博士, 敎授 兼 Cyberbullying Research Center 共同 設立者이자 共同 理事

誤클레어 위스콘신대學校의 刑事行政學 敎授입니다. 저스틴 팻親倚 硏究에서는 特히 사이버 暴力, 소셜 네트워킹, 섹스팅에 焦點을 맞춰 靑少年과 技術의 交點을 探究합니다. 出張 講演을 자주 다니며 敎育者, 相談師, 法 執行官, 父母, 靑少年에게 技術 誤用을 豫防하는 方法을 指導하고 있습니다.

카림 에두아르

카림 에두아르

드렉셀 敎育大學校 助敎授

카림 에두아르는 드렉셀 敎育隊學校의 學習 技術 學科 助敎授이자 The Ole Greens Group의 미디어 컨설턴트입니다. 에두아르 博士는 스탠포드대학교 敎育大學院의 Learning Sciences and Technology Design 프로그램을 통해 博士 學位를 取得했습니다. 人種과 文化의 交叉性 理解와 有色 人種 學生의 STEAM 參與에 關心을 갖고 硏究 中입니다. 에두아르 博士의 컨설팅에서는 主로 文化와 包容性을 强調한 創作과 콘텐츠 開發 및 學習 戰略을 다룹니다.

미미 이토

微微 이토

캘리포니아 어바인 大學 情報學 尙州 敎授

微微 이토는 디지털 文化를 硏究하는 文化 人類學者로서 靑少年을 中心으로 한 關心 基盤, 體驗型, 社會的 連繫 學習(connected learning)을 支持합니다. 그女는 社會 各界 各層의 兒童에게 온라인으로 創意的인 學習 機會를 提供하는 베네핏 코퍼레이션人 Connected Camps의 共同 設立者입니다. 마니아, 게이머, 팬, 活動家, 아티스트에 對해 數十 年間 硏究한 끝에 미미는 自身을 理解하고 靈感을 주는 사람들과 함께 自身이 關心 있는 것을 工夫할 때 兒童의 學習 效果가 가장 높다고 確信하게 되었습니다.

사미르 힌두자

사미르 힌두子

플로리다애틀랜틱大學校 博士 및 敎授, Cyberbullying Research Center 共同 理事, International Journal of Bullying Prevention 共同 設立者 兼 共同 編輯長

사미르 힌두子 博士는 사이버 暴力과 安全한 소셜 미디어 使用에 對한 劃期的인 硏究로 國際的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7卷의 冊을 著述했으며 그의 硏究는 廣範圍한 分野에서 20,000番 以上 認容되었습니다. 힌두子 博士는 미디어에 자주 出演하여 專門家 意見을 提供하고 있으며 學生, 敎育者, 學父母, 精神 健康 專門家, 技術工學者에게 技術을 肯定的으로 活用하는 最善의 方法을 指導하고 있습니다.

사라 M. 코인

사라 M. 코인

博士, 브리검영 大學校 家族 生活 大學 人間 發達 學科 敎授

사라 M. 코인 博士는 브리검영 大學校 家族 生活 大學 人間 發達 學科 敎授입니다. 定期的으로 家族과 靑少年을 對象으로 미디어의 肯定的인 使用에 對한 講演을 하고 있습니다. 유타 州立 大學에서 心理學 學事 學位를 取得하고 英國 프레스턴에 位置한 센트럴 란카셔 大學에서 心理學 博士 學位를 받았습니다. 硏究 分野는 미디어, 攻擊性, 性別, 精神 健康, 兒童 發達입니다. 코인 博士는 이를 비롯한 다양한 主題를 다룬 200個 以上의 刊行物을 發表했습니다. 5名의 子女가 있으며 遊惰에 살고 있습니다.

선 선 림

선 선 림

싱가포르經營大學校 커뮤니케이션 및 技術 學科 敎授

선 선 림은 싱가포르經營大學校의 커뮤니케이션 및 技術 學科 敎授입니다. Transcendent Parenting: Raising Children in the Digital Age (Oxford University Press, 2020年)와 Mobile Communication and the Family(Springer, 2016年) 等 미디어와 家族에 對한 많은 冊을 執筆했습니다. Media Literacy Council에 所屬되어 있으며 2018年부터 2020年까지는 싱가포르 國會에서 指名職 國會議員으로 活動하며 兒童의 디지털 權利와 AI 및 데이터 공유의 責任感 있는 使用을 支持했습니다.

티아고 타바레스

티아고 他바레스

SaferNet 設立者 兼 會長

티아고 타바레스는 18年 前 設立된 브라질의 인터넷 安全 센터(Safer Internet Centre)인 SaferNet의 設立者이자 會長입니다. SaferNet은 디지털 環境에서의 兒童 保護 및 人權 增進과 關聯하여 多衆 利害關係者 接近法을 確立한 브라질 最初의 NGO입니다. 2005年부터 SaferNet은 全國 相談 電話, 相談 서비스, Brazilian Awareness Hub를 運營하고 있습니다. 지난 15年間 티아고는 30個 以上의 國家와 9番의 UN IGF(Internet Governance Forum)에서 兒童 安全, 디지털 保安, 인터넷 거버넌스와 關聯된 多數의 硏究를 發表했습니다.

얄다 T. 울스

얄다 T. 蔚스

The Center for Scholars & Storytellers 創立 理事 兼 UCLA 兼任 敎授

얄다 T. 蔚스는 受賞 經歷이 있는 國際的인 硏究者이자 UCLA 兼任 敎授이며 Media Moms & Digital Dads: A Fact not Fear Approach to Parenting in the Digital Age의 著者입니다. 얄다는 UCLA에 있는 硏究 機關인 The Center for Scholars & Storytellers의 創立 移徙로서, 靑少年을 위한 眞情性과 包容性을 갖춘 이야기 創作을 돕기 위해 社會科學 硏究와 미디어 製作 사이의 間隙을 좁혀 나가고 있습니다. 미디어 콘텐츠가 만들어지는 過程에 對한 知識과 미디어가 兒童에게 미치는 影響에 對한 科學的 根據를 土臺로 한 自身만의 獨特한 觀點을 갖고 있습니다.

優秀事例

YouTube가 專門家들과 어떻게 協力하여 兒童을 위한 良質의 經驗을 提供하는지 살펴보세요

靑少年 및 高學年 兒童의 固有한 要求事項에 알맞은 맞춤 콘텐츠를 構築하는 方法

YouTube는 專門家들과 協力하여 靑少年 및 高學年 兒童을 위한 安全 裝置를 具現해 特定 主題와 關聯된 맞춤 動映像은 反復的으로 推薦되지 않도록 制限하고 있습니다

仔細히 알아보기

兒童의 創意力과 好奇心을 북돋는 YouTube의 高品質 콘텐츠 原則

專門家들과 協力하여 開發한 品質 原則을 통해 兒童과 家族의 삶을 풍요롭게 하며, 興味롭고 靈感을 주는 콘텐츠를 만들 수 있도록 크리에이터에게 가이드를 提供합니다

仔細히 알아보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