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ouTube 廣告 關心設定 및 其他 설정 - YouTube 作動의 原理
콘텐츠로 移動
使用者 設定

廣告 設定

광고 설정

YouTube는 使用者의 活動을 反映하여 關聯性이 높고 有用한 廣告를 揭載하기 위해 努力하지만 언제나 主導權은 使用者에게 있습니다. 廣告 設定을 使用하면 使用者는 YouTube에서 廣告를 맞춤設定하는 데 使用하는 데이터를 쉽게 管理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使用者가 Google 計定에 追加한 情報, 使用者의 活動에 따라 YouTube에서 推測한 關心分野, 廣告 揭載를 위해 YouTube와 파트너 關係를 맺은 다른 廣告主와 使用者 間의 相互作用이 包含됩니다.

例를 들어 使用者가 YouTube에서 最新 競技의 하이라이트를 視聽했거나 Google 檢索에서 '近處 蹴球場'을 檢索했다면 YouTube는 使用者가 蹴球 팬이라고 判斷할 수 있습니다. 使用者가 特定 파트너 廣告主의 사이트에서 時間을 보내면 이 訪問 記錄을 바탕으로 YouTube에서 廣告를 提案할 수 있습니다.

廣告 個人 最適化를 使用하고 있는 境遇 나이와 性別, 推定된 關心分野, 廣告主와의 移轉 相互作用 等의 情報를 選擇하여 該當 情報가 使用되는 仔細한 理由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該當 情報 使用을 中止하거나 個人 맞춤 廣告를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 境遇에도 廣告는 繼續 標示되지만 내 關心事와의 關聯性은 떨어질 可能性이 높습니다.

廣告 設定: 廣告 個人 最適化에 使用되는 情報에 對해 仔細히 알아보고 管理합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