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責任을 다하기 위한 YouTube 活動 現況 - YouTube 作動의 原理
콘텐츠로 移動
發展 및 社會 貢獻

有害한 콘텐츠 管理 現況

YouTube 커뮤니티 가이드 에는 YouTube에서 許容되는 콘텐츠와 許容되지 않는 콘텐츠가 說明되어 있습니다. YouTube는 가이드라인 施行과 政策 違反 콘텐츠 削除를 통해 責任을 다하고자 努力하고 있습니다. 이를 爲해 YouTube가 어떤 努力을 기울이고 있는지 알려드리고자 核心 內容을 整理해 두었습니다. 仔細한 內容은 專用 커뮤니티 가이드 是正 措置 에서 確認할 수 있습니다.

유해한 콘텐츠 관리 현황

動映像 削除, 削除 事由別

YouTube는 世界 各地의 人力을 活用해 申告된 動映像을 檢討하고 YouTube 커뮤니티 가이드를 違反한 콘텐츠를 削除하고 있습니다. 檢討 後 動映像을 制限(예: 모든 年齡帶의 視聽者層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는 콘텐츠에 年齡 制限을 適用)하거나 가이드라인을 違反하지 않은 것으로 確認된 콘텐츠는 그대로 둡니다.

이 數値는 YouTube에서 削除된 動映像의 個數를 事由別로 보여줍니다. 削除 事由는 YouTube 커뮤니티 가이드 를 따랐습니다. 動映像의 最初 申告 思惟와 相關없이 檢討者는 YouTube 커뮤니티 가이드 및 政策 모두를 基準으로 申告된 動映像을 評價합니다.

2021年 4月~2021年 6月

動映像 削除, 最初 申告 主體別

이 차트에서는 YouTube에서 削除된 動映像의 個數를 最初 申告 主體(自動 申告 또는 사람의 感知)別로 보여줍니다. 사람의 感知를 통한 申告는 使用者 또는 YouTube 信賴 基盤 申告者 프로그램 會員으로부터 接受되는 申告를 의미합니다. 信賴 基盤 申告者 프로그램 會員에는 커뮤니티 가이드를 違反하는 콘텐츠를 YouTube에 特히 效果的으로 申告할 수 있는 NGO 및 政府 機關이 包含됩니다.

2021年 4月~2021年 6月

動映像 削除, 照會數別

YouTube는 規定을 違反한 콘텐츠가 削除되기 前에 多數가 視聽하는 일이 없도록(또는 아무도 視聽하지 못하도록) 事前 豫防을 爲한 措置에 最善을 다하고 있습니다. 自動 申告를 통해 YouTube는 더 빠르고 正確하게 政策을 施行할 수 있습니다. 이 차트에는 照會가 發生하기 前科 照會가 發生한 後에 削除된 動映像의 比率이 標示되어 있습니다.

2021年 4月~2021年 6月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