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ouTube 作動의 原理 - 製品 機能, 責任 및 影響力
콘텐츠로 移動

YouTube 兒童 및 靑少年 原則

다음 原則에는 兒童과 靑少年을 위한 더욱 安全하고 豐饒로운 經驗을 만들고자 하는 YouTube의 주된 努力이 反映되어 있습니다.

政策 立案者, 家族, 硏究者, 專門家들이 進行 中인 兒童과 靑少年에게 적합한 인터넷 環境의 構築을 主題로 하는 重要한 論議에 이 原則이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仔細한 內容은 블로그 揭示物 을 參照하세요.
YouTube의 政策에 對한 專門은 여기 에서 確認하세요.

1. 兒童 및 靑少年의 個人 情報, 身體的 安全, 精神 健康, 웰빙은 온라인에서 특별한 保護가 必要합니다.

兒童 및 靑少年의 保護는 YouTube 業務의 核心이자 恒常 固守해야 할 原則입니다. YouTube는 플랫폼에서 兒童과 靑少年에게 더욱 安全하고 豐饒로운 經驗을 提供하기를 願합니다.

YouTube에는 兒童 및 靑少年 精神 健康에 對한 必要性을 理解하고, 이러한 要求를 解決하기 위한 保護 裝置를 開發하며, 兒童 및 靑少年의 웰빙을 돕는 協力者이자 擁護者의 役割을 해야 할 根本的인 責任이 있습니다.

2. 父母와 保護者가 家族, 特히 兒童의 온라인 經驗 規則을 定하는 데 重要한 役割을 합니다.

YouTube는 父母와 保護者에게 各自의 家族에게 적합한 온라인 經驗을 맞춤設定할 수 있는 方法을 提供합니다. 父母와 保護者가 自身의 家族 및 兒童 또는 靑少年 發達에 맞게 監督과 獨立 사이의 均衡을 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年齡帶에 맞는 여러 YouTube 모드, 子女 保護 機能, 各種 機能, 設定을 設計하고 있습니다.

또한 家庭마다 狀況이 다르므로 YouTube는 兒童, 靑少年 等 모든 子女에 맞게 情報를 土臺로 賢明한 決定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資料, 案內, 支援을 提供합니다.

3. 모든 兒童은 個人의 關心分野와 要求에 맞는 年齡에 적합한 高品質 콘텐츠에 자유롭게 接近할 수 있어야 합니다.

YouTube는 모든 兒童 및 靑少年이 年齡에 적합한 高品質 콘텐츠를 繼續 無料로 利用할 수 있도록 提供합니다. YouTube는 兒童에게 絶對 個人 맞춤 廣告를 標示하지 않으며 모두가 그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YouTube 推薦 시스템은 YouTube에서 어린 視聽者에게 더욱 安全하고 豐饒로운 經驗을 提供하도록 設計되었습니다. 推薦 시스템의 도움으로 獨立的인 兒童 發達 및 디지털 웰빙 專門家들과 協力하여 開發한 品質 原則에 따라 好奇心, 想像力, 創意力을 높여주는 高品質 콘텐츠와 兒童 및 靑少年 使用者를 連結하고 있습니다.

4. 兒童과 靑少年은 發達 段階에 必要한 經驗이 크게 다르므로 이러한 點이 온라인 經驗에 反映되어야 합니다.

8歲, 12歲, 17歲 兒童 및 靑少年은 關心分野, 要求, 發達 能力에서 매우 큰 差異를 보입니다.

YouTube는 學界, 非營利團體, 臨床 等 多樣한 背景의 兒童 미디어, 兒童 發達, 디지털 學習 및 市民意識 分野 專門家들과 協力하여 삶의 各 段階에서 兒童 및 靑少年을 支援하고 保護하는 年齡에 적합한 經驗을 開發하고 있습니다.

5. 革新 技術은 適切한 保護 措置가 마련되었을 때 兒童과 靑少年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兒童 및 靑少年은 새롭게 登場한 革新 技術을 일찍 받아들이는 傾向이 있습니다. YouTube는 新技術을 使用하는 肯定的인 經驗을 兒童과 靑少年에게 提供하고자 危險을 評價하고 緩和하기 위해 努力하고 있습니다.

또한 業界 專門家, 硏究者, 父母와 協力하여 새로운 技術로 어린 視聽者의 學習, 創作, 成長에 도움을 주는 方法과 그 限界를 家族이 明確하게 理解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