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뷰]다시 돌아온 最大 쇼핑 祝祭… 新世界 프리미엄 아울렛 ‘슈퍼 새터데이 리턴즈’|東亞日報

[프리미엄뷰]다시 돌아온 最大 쇼핑 祝祭… 新世界 프리미엄 아울렛 ‘슈퍼 새터데이 리턴즈’

  • 東亞日報
  • 入力 2023年 10月 20日 03時 00分


코멘트

21, 22日 驪州-坡州-釜山-始興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開催
海外 名品-스포츠-키즈-리빙 等 750餘個 브랜드
全 品目 追加 20% 割引에 單獨 特價 商品도 마련

신세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전경.
新世界 女主 프리미엄 아울렛 前景.
連이은 高物價 속에 合理的이고 알뜰한 消費者들이 늘어난 가운데 年中 最大 規模의 쇼핑 祝祭 ‘블랙 프라이데이’를 한 달 앞두고 먼저 열리는 新世界사이먼의 ‘아울렛 블랙 프라이데이’를 注目해 보자. ‘價性比族’의 발길을 끄는 歷代級 行事를 開催해 顧客 負擔은 낮추고 오프라인 쇼핑의 즐거움을 膳賜한다는 計劃이다.

新世界사이먼은 週末인 이달 21, 22日 이틀間 驪州·坡州·釜山·始興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地上 最大의 쇼핑 祝祭 ‘슈퍼 새터데이 리턴즈(SUPER SATURDAY RETURNS)’를 開催한다.

‘슈퍼 새터데이’는 2014年부터 2018年까지 선보이며 好評을 얻은 新世界사이먼만의 시그니처 行事다. 新世界사이먼의 美國 合作社인 사이먼프로퍼티그룹이 每年 블랙 프라이데이 期間 開催하는 ‘미드나이트 매드니스(Midnight Madness)’ 行事를 韓國式으로 再解釋한 것이다. 올해 行事는 5年 만에 다시 선보이는 만큼 ‘슈퍼 새터데이 리턴즈’라는 名稱이 붙었다.

이番 슈퍼 새터데이 리턴즈에서는 入店 브랜드들이 自體的으로 아울렛 價格에서 全 品目 追加 20% 割引 및 謝恩品 贈呈 等 歷代級 惠澤을 提供한다(일부 브랜드 및 品目 除外, 브랜드別 割引率 床이).

新世界 프리미엄 아울렛의 强點인 海外 名品부터 컨템퍼러리, 스포츠, 아웃도어, 골프, 키즈, 리빙 等 全 장르 750餘 個 브랜드에서 쇼핑의 즐거움을 滿喫할 수 있다. 더불어, 점別로 가을 날씨에 온 家族이 즐기기 좋은 異色 콘텐츠를 마련해 온라인 쇼핑에서는 느껴볼 수 없는 다채로운 오프라인 顧客 經驗을 膳賜한다는 計劃이다.

代表的으로 全 點에서 띠어리, 르베이지, 닥스, 質스튜어트, 럭키슈에뜨, 슈콤마보니 等 다양한 패션 브랜드가 自體 追加 割引을 선보인다. 폴로랄프로렌에서는 三星, 신한카드로 40萬 원 以上 購買 時 10%의 新世界 商品券을 贈呈한다. 스포츠·아웃도어·골프의 아디다스, 언더아머, 골프존마켓과 트래디셔널(TD) 브랜드인 빈폴, 헤지스, 라코스테, 키즈 장르의 플레이키즈-프로, 오프라벨, 네파 키즈 等 브랜드에서도 自體 追加 割引을 통해 온 家族 쇼핑 惠澤을 提供한다.

國內 아웃렛을 代表하는 驪州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60餘 個 海外 럭셔리 및 單獨 브랜드까지 놓치기 아쉬운 ‘得템’ 惠澤이 가득하다. 代表的으로 버버리, 지방시, 페라가모, 아크네 스튜디오 等 海外 名品 브랜드 追加 割引 惠澤에 더불어 22日까지 열리는 메종 마르지엘라 팝업 스토어에서는 最初 販賣價 對比 最大 80% 割引 商品을 선보인다. 로로피아나, 로에베, 이브살로몬, 룰루레몬, 렉토 等 單獨 브랜드도 自體的으로 아울렛 價格에서 追加 割引을 進行한다.

坡州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올세인츠, 아페쎄, 마쥬 等 컨템퍼러리 브랜드와 노비스, 페트레이 等 럭셔리 아우터 브랜드에서도 아울렛 價格에서 全 品目 追加 10∼20% 割引 惠澤을 自體 提供한다.

始興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MZ世代에게 人氣인 마리떼프랑소와저버, 커버낫, 브라운브레스 等 陳·캐주얼 브랜드 및 아크테릭스, 휠라, 내셔널지오그래픽 等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에서도 謝恩品 贈呈 및 追加 割引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釜山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에트로, 에르메네질도 제냐, 막스마라 等 海外 名品 브랜드부터 마크앤로나, 타이틀리스트, 제이린드버그 等 골프 브랜드까지 폭넓은 惠澤을 선보인다. 또한, 스노우피크에서는 最初 販賣價 對比 最大 50% 割引하는 單獨 特價 商品도 展開한다.

더불어, 家族 單位 顧客부터 MZ世代까지 모든 쇼핑客이 滿足할 만한 多彩로운 오프라인 콘텐츠까지 어우러져 가을 쇼핑 祝祭의 雰圍氣를 高調시킬 豫定이다.

釜山 프리미엄 아울렛 中央 分數廣場에서 열리는 ‘디저트 티니핑 페스타’에서는 ‘캐치! 티니핑’ 시즌4 캐릭터의 大型 造形物과 굿즈를 販賣하는 팝업 스토어가 顧客을 반긴다. 21日에는 시즌4 主題曲을 함께 따라 부르며 즐길 수 있는 싱얼롱 公演도 두 次例 進行된다.

始興 프리미엄 아울렛 센트럴가든의 ‘國캐代表 컬러풀 페스타’는 온라인 投票로 選定된 人氣 캐릭터를 오프라인 空間에서 만날 수 있는 機會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引證 寫眞을 남기기 좋다.

驪州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가을맞이 캠핑族을 爲한 ‘프리미엄 캠핑쇼’를 통해 平素 보기 힘든 프리미엄 라인 캠핑 裝備부터 用品, 衣類, 트레일러까지 만날 수 있다.

年中 單 한 番 開催하는 이番 行事는 特別히 營業時間을 延長하고 顧客의 便利한 쇼핑을 돕는다. 더불어 점別로 無料 風船 贈呈, 魔術 및 버블 公演, 電子 絃樂 演奏와 버스킹까지 色다른 콘텐츠로 깊어가는 가을의 情趣를 물들일 豫定이다.

쇼핑에 惠澤을 더하는 謝恩行事도 準備했다. 期間 中 三星, 신한카드로 100萬 원 以上 購買 時 購買 金額帶別 5% 相當의 新世界 商品券을 贈呈한다(여주점은 200萬 원 以上). 入店 브랜드別 提供 惠澤 및 謝恩行事와 關聯한 仔細한 內容은 公式 홈페이지 및 앱에서 確認할 수 있다.
#블랙 프라이데이 #新世界사이먼 #新世界 프리미엄 아울렛 #슈퍼 새터데이 리턴즈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