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hopping&]“봄 햇살 아래서 우리 댕댕이랑 신나게 뛰어놀아요!”|동아일보

[Shopping&]“봄 햇살 아래서 우리 댕댕이랑 신나게 뛰어놀아요!”

  • 東亞日報
  • 入力 2022年 4月 7日 03時 00分


코멘트

스타필드, 봄맞이 ‘펫 페스티벌’ 開催
다른 강아지와 어울리며 社會性 向上… 保護者도 서로 親睦하며 疏通 期待
運動會, 어질리티, 펫 페어 等 伴侶犬과… 親密感 높이는 異色 프로그램 多樣

스타필드가 봄을 맞아 반려견 가족을 위한 ‘스타필드 펫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댕댕 운동회와 어질리티 교육 등 체험형 콘텐츠를 진행해 활동적인 프로그램으로 반려견과 더욱 즐겁게 뛰어놀 수 있다. 사진은 스타필드 하남 ‘댕댕 운동회’ 시상대 포토존 모습.
스타필드가 봄을 맞아 伴侶犬 家族을 위한 ‘스타필드 펫 페스티벌’을 進行한다. 댕댕 運動會와 어질리티 敎育 等 體驗型 콘텐츠를 進行해 活動的인 프로그램으로 伴侶犬과 더욱 즐겁게 뛰어놀 수 있다. 寫眞은 스타필드 河南 ‘댕댕 運動會’ 屍床臺 포토존 모습.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伴侶犬과 함께 따사로운 봄 햇살을 滿喫하며 幸福한 追憶을 만들 수 있는 ‘스타필드 펫 페스티벌’을 스타필드(河南, 高陽) 및 스타필드시티(위례, 富川, 명지)에서 進行한다.

스타필드는 伴侶動物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펫 프렌들리’ 政策으로 쇼핑은 勿論 伴侶動物과 餘暇까지 즐길 수 있는 나들이 名所로 사랑받고 있다. 國內 쇼핑몰 最初로 伴侶動物 立場을 許容한 것은 勿論이고, 飮水臺, 倍變裝 等 便宜施設을 갖춘 ‘펫파크’와 散策路 等 伴侶動物과 마음 便히 힐링할 수 있는 野外 空間까지 造成해 伴侶人들의 큰 呼應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로 2回째를 맞는 ‘스타필드 펫 페스티벌’은 새잎이 피어나는 봄을 맞아 顧客들이 스타필드에서 봄바람을 쐬며 伴侶犬과 健康하고 幸福한 時間을 보낼 수 있도록 企劃했다.

스타필드 하남 ‘댕댕 운동회’ 행사장 전경. 스타필드 하남 ‘몰리스 펫 페스티벌’에서는 반려견 의류, 사료 등 다양한 반려동물 용품도 구매할 수 있다.
스타필드 河南 ‘댕댕 運動會’ 行事場 前景. 스타필드 河南 ‘몰리스 펫 페스티벌’에서는 伴侶犬 衣類, 飼料 等 多樣한 伴侶動物 用品도 購買할 수 있다.
特히 旣存에 展示, 散策, 포토존 等 撮影 中心의 콘텐츠에서 運動會, 어질리티(장애물) 實習 等 體驗型 콘텐츠로 活動性을 强化해 伴侶犬 家族 모두 더욱 흥겹게 즐길 수 있다.

코로나19로 散策이나 愛犬카페 訪問 等 바깥 活動이 萎縮되면서 伴侶犬들도 社會性 訓鍊이 어려워진 만큼 ‘펫 페스티벌’에서는 다양한 강아지 親舊들과 만나 함께 어울리며 社會性을 기를 수 있는 좋은 機會가 될 것으로 期待된다. 또한 保護者들도 다른 伴侶人들과 서로 共感하고 有用한 情報를 나누며 親睦을 圖謀하는 疏通의 場이 될 것으로 展望된다.

伴侶犬과 함께하는 運動會부터 敎育 클래스, 펫 페어까지 ‘스타필드 펫 페스티벌’에서 準備한 다양한 體驗 프로그램으로 따듯한 봄, 伴侶動物과의 나들이에 색다른 재미와 追憶을 더해보자.

스타필드 하남 ‘댕댕 운동회’ 어질리티 체험 모습
스타필드 河南 ‘댕댕 運動會’ 어질리티 體驗 모습
먼저, 伴侶犬과 마음껏 뛰놀 수 있는 ‘댕댕 運動會’는 스타필드 河南(14日까지) 신세계백화점 앞 廣場과 高陽(14日까지) 東側 廣場에서 進行된다. 30秒 內에 러닝 트랙을 完走하는 ‘달리개’, 5가지 어질리티(장애물)를 1分 內 通過하는 ‘넘어寶蓋’, 間食을 먹지 않고 忍耐心을 테스트하는 ‘基다리個’ 等 3가지 種目을 準備했다. 모두 成功하면 F&B 利用權을 贈呈한다. 運動會를 마친 後에는 강아지 일러스트가 가득한 ‘萬局見(犬)기’로 꾸며진 屍床臺 콘셉트의 포토존에서 伴侶犬의 사랑스러운 모습도 寫眞으로 담아 간직할 수 있다.


伴侶犬과의 校監을 極大化하는 다양한 體驗을 해보고 싶다면 스타필드시티 慰禮(10日), 富川(16日)과 명지(9日)를 눈여겨보자. 慰禮, 富川에서는 스타가든에서 권혁필 伴侶犬 行動專門家가 어질리티 理論 敎育과 實習을 進行해 伴侶犬에게 異色的인 재미를 膳賜한다. 어질리티는 保護者와 伴侶犬이 交感하며 障礙物을 빠르게 뛰어넘거나 通過하는 스포츠로, 伴侶犬의 敏捷性과 自信感을 키워줄 수 있는 것은 勿論이고 保護者와의 紐帶感도 기를 수 있는 活動的인 놀이다. 명지에서는 伴侶犬과 함께하는 ‘家族寫眞 撮影 이벤트’를 進行해 특별한 追憶을 膳賜한다. 스타필드시티 慰禮, 富川, 명지 行事 모두 各各의 카카오톡 채널에서 事前 接受를 통해 進行된다.


이와 함께 펫 用品을 合理的인 價格에 購買할 수 있는 ‘몰리스 펫 페스티벌’도 스타필드 河南에서 10日(일)까지 進行한다. 더리얼, 잇츠毒, 채널펫, 츄르, 콤펫 等 다양한 브랜드에서 準備한 伴侶犬·卯 飼料와 間食, 衣類 等 多樣한 商品을 最大 60% 割引價에 만나볼 수 있다. 特히 휴먼그레이드를 志向하는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더리얼’은 강아지들이 直接 飼料를 侍食해 볼 수 있도록 伴侶犬을 위한 ‘퀴진 레스토랑’을 運營하고 體驗 機會를 擴大했다.

한便 스타필드 河南에서는 14日(木)까지 어린이 顧客을 위한 ‘스내그 키즈 골프 프로그램 體驗존’도 運營한다. 미니 라운딩과 에어바운스 體驗을 통해 成長期 아이들의 身體 發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家庭에서 골프 體驗이 可能한 스내그 플레이어팩을 販賣할 豫定이며, 體驗 認證샷을 個人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업로드하면 膳物을 贈呈하는 이벤트도 進行한다.

이창승 新世界프라퍼티 스타필드 運營擔當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스타필드에서 伴侶犬 家族분들이 餘裕로운 힐링을 누릴 수 있도록 ‘펫 페스티벌’을 企劃했다. 스타필드에서 伴侶犬과 함께 幸福한 追憶을 많이 남겨 가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스타필드 펫 페스티벌’을 통해 伴侶犬과 紐帶感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豫定인 만큼 많은 關心 바란다”고 밝혔다.
#펫 페스티벌 #河南 스타필드 #댕댕이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