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hopping&]想像을 넘는 惠澤, 惠澤의 線을 넘다|동아일보

[Shopping&]想像을 넘는 惠澤, 惠澤의 線을 넘다

  • 東亞日報
  • 入力 2022年 3月 29日 03時 00分


코멘트

新世界그룹 2022 랜더스데이 선보인다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모델들이 랜더스데이 행사를 맞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스타필드 高陽店에서 모델들이 랜더스데이 行事를 맞아 記念撮影을 하고 있는 모습.
新世界그룹이 18個 系列社가 總出動하는 割引行事 ‘2022 랜더스데이’를 선보인다.

랜더스데이는 신세계그룹의 野球團 SSG랜더스에서 着眼해 프로野球 開幕 시즌에 맞춰 進行하는 上半期 最大 規模의 쇼핑 이벤트다. 지난해 이마트 單獨 行事로 進行했던 2021 랜더스데이는 單 4日間의 行使 期間 동안 約 200萬 名이 이마트를 찾는 等 顧客들의 큰 呼應을 얻었다.

이에 新世界그룹은 랜더스데이를 올해부터 그룹 次元의 行事로 擴大해 더욱 많은 顧客이 다양한 쇼핑 惠澤을 받을 수 있도록 이番 行事를 企劃했다. 想像을 넘는 破格的인 割引 惠澤으로 ‘上半期엔 랜더스데이, 下半期엔 쓱데이’라는 認識을 消費者들에게 確實하게 刻印시킬 計劃이다.

行事 日程은 오프라인 4月 2日(土)부터 3日(일)까지 이틀間, 온라인 行事는 4月 2日(土)부터 8日(금)까지 一週日間 進行한다(각 死別 行使 期間 床이). 이番 行事에는 이마트와 新世界百貨店, SSG닷컴을 包含한 신세계그룹의 온·오프라인 18個 系列社가 總出動한다. 지난해 新世界그룹에 合流한 W컨셉과 지마켓·옥션도 이番 行事에 合流했다.

參與社:이마트 SSG닷컴 新世界百貨店 SCK컴퍼니(스타벅스) 新世界프라퍼티(스타필드) 지마켓글로벌 新世界인터내셔날 新世界사이먼 이마트에브리데이 新世界라이브쇼핑 이마트24 W컨셉 新世界푸드 朝鮮호텔앤리조트 新世界L&B 新世界까사 新世界免稅店 SSG랜더스

24일 공개된 랜더스데이 광고 영상. 야구공이 담장을 넘듯 상상을 넘는 혜택을 준비했다는 콘셉트로 제작되었다.
24日 公開된 랜더스데이 廣告 映像. 野球공이 담牆을 넘듯 想像을 넘는 惠澤을 準備했다는 콘셉트로 製作되었다.
新世界그룹은 多樣한 온·오프라인 流通 채널을 活用해 想像을 넘는 다양한 惠澤을 消費者들에게 선보일 計劃이다.

代表的으로 이마트는 新鮮食品 中 가장 代表 品目인 韓牛 全 品目 40% 割引과 日子別 100가지가 넘는 半값 水準 割引 行事를 準備했다. 또한 5萬 원 以上 購買 詩 5000원 割引 等 購買 金額別로 割引받을 수 있는 쿠폰 이벤트도 進行한다.

신세계백화점은 4月 2, 3日 이틀間 使用할 수 있는 ‘쇼핑惠澤 패키지’를 提供한다. 專門食堂街 等에서 使用할 수 있는 食事&디저트 5000원 割引券, 멤버스 바 飮料 利用券 2張, 購買 金額에 따라 商品券을 提供하는 패션 브랜드 謝恩行事 參與權으로 構成했다. 쇼핑 惠澤 패키지는 4月 1日(금)까지 新世界百貨店 앱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SSG닷컴은 랜더스데이 期間에 使用할 수 있는 最大 12% 割引 쿠폰을 支給하며, MZ(밀레니얼+Z)世代들이 熱狂하는 話題性 있는 商品들을 抽籤해 販賣하는 럭키드로 形式으로 선보일 計劃이다.

新世界프라퍼티는 스타필드에서 카카오페이에 登錄된 신한카드로 商品 購買 時 10% 캐시백을 주는 行事를 準備했고, 스타벅스는 行使 期間 동안 랜더스필드에 位置한 ‘SSG랜더스필드2F’點에서만 販賣하는 專用 飮料 ‘레드파워 스매셔’를 全 賣場에서 販賣한다.

2022 랜더스데이를 맞아 그룹社 共同 프로모션도 準備했다. 먼저 新世界그룹은 그룹社 共同 쿠폰팩을 선보인다. 各社의 앱 或은 홈페이지를 통해 金額 割引券 等 多樣한 쿠폰을 提供한다. 또한 더욱 便利한 쇼핑을 위해 다른 채널의 쿠폰도 쉽게 내려받을 수 있도록 連結된 링크도 提供한다.

마이 랜더스필드 이벤트 예시.
마이 랜더스필드 이벤트 例示.
KB카드 交叉購買 프로모션 이벤트도 선보인다. 랜더스데이 期間 內에 新世界그룹社에서 KB국민카드로 20萬 원 以上 쇼핑 時 1萬 원을 캐시백海 주는 이벤트다. 行使 期間인 4月 2¤8日 쇼핑 合計額을 基準으로 하며 行使 期間에 KB카드 홈페이지의 캐시백 이벤트에 申請 可能하다.

共同 景品 이벤트도 準備했다. SSG닷컴에 있는 랜더스데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마이 랜더스필드’ 이벤트에 參與하고 完成한 이미지를 SNS에 共有하면 抽籤을 통해 랜더스 굿즈를 비롯해 新世界商品券, 朝鮮호텔 宿泊券 等 다양한 景品을 提供한다.

新世界그룹 關係者는 “지난해 SSG랜더스 創團을 記念해 實施한 이마트 랜더스데이는 4日間 約 200萬 名의 顧客이 찾는 等 큰 呼應을 얻었다. 이에 올해는 그룹 次元의 行事로 擴大해 消費者들에게 더 큰 쇼핑 惠澤을 提供할 計劃”이라고 말했다.


#新世界그룹 #랜더스데이 #스타필드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