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宗敎/力學 : 알라딘

알라딘

헤더배너

MD's Choice

그가 우리에게 말하는 것

한동일 (지은이) | 人티N | 2024年 3月
16,200

<라틴語 授業> 한동일 新作

<라틴語 授業>의 作家 한동일은 오랜 期間 가톨릭교회의 司祭였다. <믿는 人間에 對하여>에서 2021年 司祭職을 내려놓은 事實을 알렸다. 이 冊은 司祭라는 이름으로 보낸 21年 동안 할 수 없었던 이야기에 關한 記錄이다. 人間과 共同體, 社會를 깊이 들여다볼 수 있는 ‘聖經‘을 다시 들여다보고 느끼고 생각한 바를 잔솔하게 들려준다.

MD 推薦 新作

눈에 띄는 새 冊

김기석 牧師 特別 圖書展

IVP 브랜드展

宗敎 어린이 圖書

天主敎 最新間

佛敎/冥想/力學 最新間

理由 있는 베스트셀러

豫約圖書

獨自 가 勸하는 冊

우리가 몰랐던 1世紀 敎會

1世紀 初代敎會에 關한 內容을 다룬 이 冊의 長點은 쉽고 새롭게 얻는 情報가 많으며 國內著者의 冊이라는 點이다. 우리가 갖고 있는 初代敎會에 對한 偏狹한 視線과 誤解에 對해 쉽게 例示를 들어 說明해주고, 國內著者의 ...

밤空氣님

聖經神學 스터디 바이블 (洋裝)

神學(神學, theology : 神이 人間과 世界에 對하여 맺고 있는 關係와 神을 硏究하는 學問. 大槪는 基督敎 敎理 및 信仰生活의 倫理를 硏究하는 學問을 이른다. 네이버 事前 參照 ) 하면, 神學生들이나 使役者들만...

Sehnsucht님

이벤트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