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大學敎材/專門書籍 : 알라딘

알라딘

헤더배너

MD's Choice

美國醫師 다이어리

김하림 (지은이) | 君子出版社(敎材) | 2024年 2月
22,500

美國醫師 다이어리

美國 레지던트 睡蓮에 對한 情報와 美國 醫師로서 살아가는 노하우를 漫畫로 보며 實質的인 情報와 助言을 얻을 수 있습니다

눈에 띄는 새冊

韓國방송통신대學校 出版文化院

학지사

세경

시그마프레스

生陵出版社

韓國放送通信大學校出版文化院 BEST

길벗캠퍼스 推薦 新刊

역락 BEST

韓國文化史 BEST

自然科學系列>數學 BEST

工學系列>컴퓨터工學 BEST

醫學看護系列>基礎醫學 BEST

師範系列>敎育工學/授業設計 BEST

醫學看護系列>臨床醫學 BEST

自然科學系列>化學 BEST

師範系列>幼兒敎育學 BEST

MD 推薦圖書

누구나 쉽게 始作하는 게임 디자인&페이퍼 프로토타입

아무나 始作할 수 없지만, 누구나 제대로 만들 수 있는 게임 디자인을 위한 冊이다. 게임 디자인부터 프로토타입 製作, 그리고 플레이테스트까지 게임 디자이너가 할 수 있는 모든 領域을 다룸으로써, 이를 爲해 처음부터 끝까지 사람이 하는 수고와 어려움을 解決하고 此時別 主題에 對한 理論과 槪念을 學習하고 主要 매커니즘 分析을 融合한 授業으로 設計하여 說明한다.

나의 오랜 傷處 돌보기

트라우마와 나 自身의 삶에 對해 理解하고 싶은 사람, 그리고 트라우마 治療를 생각해보거나, 받고 있거나, 받았던 적이 있는 사람 모두에게 必要한 情報를 가장 效率的이면서도 安全하게 傳達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Janina Fisher가 數十 年間의 臨床的 經驗과 能力, 그리고 憐憫, 激勵, 希望을 실어 트라우마 治癒에 對해 可能한 簡潔하면서도 理解하기 쉽게 著述한 것이다.

이벤트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