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健康/趣味 : 알라딘

알라딘

헤더배너

뉴스레터 購讀하기

注目!

MD's Choice

다니엘스의 러닝 포뮬러

잭 다니엘스 (지은이), 주용태 (옮긴이) | 人間喜劇 | 2024年 4月
19,800

全 世界 러너들의 바이블, 800m부터 마라톤까지 訓鍊 處方箋

55年 以上 러닝 訓鍊法을 硏究해 온 잭 다니엘스 博士는 只今 바로 活用할 수 있는 直觀的인 訓鍊 프로그램을 提供하여 當身이 設定한 目標가 무엇이든간에 언젠가, 반드시 達成할 수 있도록 도와 줄 것이다. 初步者를 위한 마라톤 完走 프로그램, VDOT 一覽表를 통한 페이스 설정, 트레드밀 訓鍊 方法 等이 補强된 가장 最新의 訓鍊 情報를 只今 만나 보자.

2024年엔 健康한 몸으로!

超高齡 時代, 시니어를 위한 圖書

따뜻한 겨울에 感性 한 스푼

예쁜 글씨 쓰기

返戾 動物 이야기

健康 圖書 新刊

소워니놀이터 圖書들

野球, 더 재밌게 보고싶다면

銀杏나무×鳶島팩토리 콜라보 프로젝트

컬러링北/스티커北

人生에 助言이 必要할 때

豫約圖書

이벤트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