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電子冊 : 알라딘

알라딘

헤더배너

MD推薦 eBook

  • 에세이

    旅行의 理由 (改正增補版)

    金英夏 散文 改正增補版
    出刊 以後 60萬 部 以上 販賣되며 熱烈한 사랑을 받았던 <여행의 이유="">. 코로나 팬데믹 以後의 旅行에 關한 이야기를 덧붙여 새롭게 出刊됐다.

  • 人文

    살아가는 힘은 어디에서 나오는가

    健康하고 幸福한 나이듦에 對하여
    주어진 壽命이 漸漸 늘어나는 時代, 마지막 날까지 만족스럽게 살고 싶은 모두를 위한 冊.

  • 小說

    갈아 만든 天國

    審너울의 21世紀 魔法 社會 風俗圖
    魔法이 存在하는 21世紀 韓國을 背景으로 才能과 努力은 無視되고 富와 機會는 巧妙하게 世襲되는 現代 社會를 現實보다 더 리얼한 판타지로 풀어냈다.

  • 社會科學

    다시 일어서는 敎室

    敎師도 學生도 가고 싶은 學校가 되려면
    아이와 先生님이 함께하는 大韓民國의 敎育에 對한 省察의 記錄. 初中高 學生부터 學父母, 敎師, 그리고 敎育部 關係者까지 모두의 傷處와 希望을 담았다.

  • 自己啓發

    오늘부터 나를 고쳐 쓰기로 했다

    삶을 바꾸는 每日의 작은 習慣들
    體力이 弱하거나 나이가 들어간다는 理由로 좋아하는 것을 抛棄하지 않고, 人生의 재미와 기쁨을 알차게 누리고 싶은 이들에게 傳하는 冊.

  • 科學

    世上을 움직이는 놀라운 物理學

    物理學은 世上을 理解하는 열쇠다
    우리는 모두 物理學의 世界에 살고 있다. 뉴턴부터 컴퓨터와 人工知能의 土臺를 만든 튜링까지 物理學으로 만나는 世上의 隱密한 作動 方式.

獨自 가 勸하는 冊

[마이리뷰] 요즘 어른을 위한 最小限의 맞춤法

unit 64. 할게요(O)와 할께요(X)

puppy님

[마이리뷰] 사흘 그리고 한 人生

오르부아르 다음으로 選擇한 冊12살이 6살을 殺害했다는 글句에 궁금했다.어떤 理由였을지..솔직히 나비效果라는 생각이 들었다.레미의 아버지가 앙투안이 너무도 사랑했던 개를 銃으로 쏴죽이지만 않았어도 그런 일은 벌어지지 않았을 테니동물 키우는것을 反對하는 엄마때문에 앙투안은 레미의 江아지를자신이 直接 만든 나무 오두幕에 올릴 도르레까지 만들정도로 사랑하고 아낀다.그런 강아지가 트럭에 치여 힘겨워 할때 獸醫師를 부르는게 아니라 래미의 아버지는 銃으로 個의 배를 쏴 죽게 하고는 쓰레기자루에 담아 버린다.그것도 앙투안이 보는 앞에서...자신의 아지트에서 울고있던 앙투안은 自身을 따르는 레미가 찾아오자 瞬間的인 憤怒에너희 아버지는 矮그런거냐며 강아지를 왜 죽였냐며 작대기로 레미를 때렸고 레미가 意圖하지 않게 죽어버린다.그때부터 始作된 罪責感과 들통날것에 對한 두려움에 對한 描寫에 感歎이 절로 나왔다. 맞아맞아 이랬었지 하면서..똑같진 않더라도 그 感情을 나는 겪어봤으므로어릴적 시골 東海바다에서 6살까지 살았던 나는동네에 또래 나이의 애들이랑 우르르 놀았더랬다.뭘하고 놀았는지의 記憶은 只今은 잘 나지 않지만5살인가 6살쯤이던가 나보다 한두해 어렸던 男子애 였던것 같다. 무언가에 (놀렸을까 그랬겠지 記憶이지금銀없다) 火가나 近處에 있는 돌을 無心코 집어 던졌는데 아이의 이마룰 맞추고는 피가 났었고 그애는 울면서 집으로 돌아갔더랬다.맞추려 했던건 아니였던 맘의 記憶은 있다. 너무 놀랬던 기억도그때부터 집에 그애의 父母가 찾아와 잡아갈까그애 머리가 깨져 잘못되었을까봐 며칠을 잠도 설치고 父母님이 아실까봐 戰戰兢兢 했던 記憶에 앙투안의 罪責感課두려움에 어느程度 共感이 갔다.일주일 열흘이 지나도 그애 父母님은 찾아오지 않있던것 같다.그후 바로 나는 大邱로 할머니와 함께 옮겨왔고지금은 그 記憶이 맞는건지 꿈이였건지 明確하지 않은것도 같지만 그 걱정 不安 罪責感의 記憶은 깊게 남아있다.그래서 앙투안의 心理를 따라가는데 어렵지 않았다그곳을 벗어나야하는데 벗어날수 없게 됨을 알게 되었을때의 心情도..그러나 第一 反轉은 앙투안의 罪를 알고 있는 사람이 있었다는거다. 그걸 덮어줬다는거고.나는 이런 心理表現이 赤裸裸하고 읽고나서 생각할 것을 던져주는 冊을 좋아하는데 李作家의 팬될듯.

어쩌다냥장판님

只今 많이 읽고 있는 eBook
2024. 04. 27 22:34

無料 eBook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