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動映像] 中 國內 9마리 남은 제비갈매기, 따뜻하고 아름다운 飼育 場面

[動映像] 中 國內 9마리 남은 제비갈매기, 따뜻하고 아름다운 飼育 場面

16:44, June 21, 2022

[인민망 韓國語版 6月 21日] 最近 生態系 捕討그래퍼가 윈난(雲南) 잉장(盈江)국가습지공원에서 國歌1級 重點保護 野生動物인 제비갈매기 새끼의 飼育 場面을 高畫質로 카메라에 담았다.

숫새는 바람이 부나 비가 오나 每日 같은 時間에 새끼에게 먹이를 配達한다. 숫새가 물고기를 잡아올 때마다 신나서 어미 새 밑에서 뛰어나오는 새끼의 모습이 薰薰하다. 이는 올해 윈난 剩章國家濕地公園에서 孵化에 成功한 唯一한 제비갈매기 새끼다. 이로써 윈난 剩章國家濕地公園의 제비갈매기 個體數가 8마리에서 9마리로 늘어났다. 現在 剩章國家濕地公園은 中國 國內에서 제비갈매기를 觀測할 수 있는 唯一한 곳이다. (번역: 오은주)

原文 出處: 인민망

動映像 뉴스 더보기

(Web editor: 汪璨, 王秋雨)

最新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