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토] 쓰촨 野雁 루산縣 規模 6.1 地震 發生

[포토] 쓰촨 野雁 루산縣 規模 6.1 地震 發生

14:30, June 02, 2022
6월 1일 촬영한 루산현 타이핑(太平)진 타이핑중학교 안치소 [드론 촬영/사진 출처: 신화사]
6月 1日 撮影한 루산縣 타이핑(太平)진 타이핑中學校 安置所 [드론 撮影/寫眞 出處: 新華社]

[인민망 韓國語版 6月 2日] 지난 1日 17時 00分(베이징 時間) 쓰촨(四川)省 野雁(雅安)市 루산(蘆山)縣에서 規模 6.1級 地震이 觀測됐고 震源의 깊이는 17km였다. 17時 03分 野雁視 바오싱(寶興)縣에서 規模 4.5級 地震이 觀測됐고 震源의 깊이는 18km였다.

野雁視 應急管理局 消息에 따르면 6月 1日 19時 40分까지 루산縣과 바오싱縣 一部 向進(??)地域에서 地震 被害가 發生했으며 野雁視 全體 範圍로 死亡者 4名 負傷者 14名(모두 바오싱縣에서 發生)李 報告됐다.

地震으로 루산縣과 바오싱현의 一部 地域의 通信이 원활하지 않아 緊急 措置를 통해 루산縣과 바오싱현의 메인 光케이블을 回復했으며 其他 中斷된 光케이블도 修理 中이다.

野雁視 耐震救濟指揮部는 이미 應急救助支援, 武裝警察, 消防隊, 醫療陣 等 4500餘 名을 召集해 地震 災害 地域으로 投入하고 人員 搜索·構造와 負傷者 治療, 道路 補修, 群衆 待避 配置 等 作業을 實施했다. (飜譯: 하정미)

原文 出處: 인민망/資料 出處: 新華社

社會 뉴스 더보기

(Web editor: 李美玉, 王秋雨)

最新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