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中 ‘95허우’ 高速鐵 列車腸, 奮鬪로 靑春을 써내다

中 ‘95허우’ 高速鐵 列車腸, 奮鬪로 靑春을 써내다

10:41, May 31, 2022

[인민망 韓國語版 5月 31日] 징장[京張: 베이징-장자커우(張家口)] 高速鐵 列車腸을 擔當한 王野梨(王亞麗·27歲)는 列車 안에서 乘客들에게 最高의 서비스를 提供하고 있다. 2022 베이징 冬季올림픽 期間 동안 ‘눈의 꿈’(雪之夢) 乘務팀 列車腸을 맡은 王野梨는 洞契올림픽-洞契패럴림픽 優秀職員賞을 受賞했다. ‘奮鬪’에 對해서 그는 奮鬪하는 사람만이 마음속에 未來에 對한 希望으로 가득 차 있다고 말했다.

[原文 出處: 인민망/ 映像 出處: 人民日報, 인민망/ 飜譯: 하정미, 王추위(王秋雨)/ 映像 編輯: 王추위, 리자吳孃(?朝陽·인턴)]

動映像 뉴스 더보기

(Web editor: 王秋雨, ?三?)

最新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