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動映像] ‘블루아이스’ 祕境 演出한 中 最大 內陸 淡水湖

[動映像] ‘블루아이스’ 祕境 演出한 中 最大 內陸 淡水湖

11:39, March 24, 2022

[인민망 韓國語版 3月 24日] 신장(新疆) 바인궈렁멍구(巴音郭楞蒙古)자치주 虛숴(和碩)현 眞사彈(金沙灘)에 겨울 내내 꽁꽁 얼었던 洑쓰텅(博斯騰)號 氷板이 녹기 始作하면서 얼음이 깨진 痕跡들이 湖水를 수놓고 있다. 하늘에서 내려다보면 하늘빛을 머금은 맑고 푸른 氷板과 湖水가의 金빛 갈대가 어우러져 剛한 色彩 對比를 이루는 風景이 視線을 사로잡는다.

步쓰텅호는 中國 最大의 內陸 淡水湖이자 신장 最大의 漁業 生産地로 有名하다.

 

飜譯: 이인숙

原文 및 寫眞 出處: 인민망

旅行 뉴스 더보기

(Web editor: 李美玉, 王秋雨)

最新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