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中, 老人이 만든 高速鐵道 눈 조각, 實物 같은 놀라운 솜씨

中, 老人이 만든 高速鐵道 눈 조각, 實物 같은 놀라운 솜씨

14:40, January 18, 2022

[인민망 韓國語版 1月 18日] 最近 헤이룽장(黑龍江) 자무쓰(佳木斯)의 한 70歲 할아버지가 눈 조각으로 터널을 지나는 ‘虛셰(和諧)號’ 高速列車를 만들었다. 할아버지의 놀라운 彫刻 솜씨에 누리꾼은 感歎했다.

千戎裝이 만든 눈 彫刻 作品

老人의 이름은 千戎裝(陳永江). 平素 눈 彫刻을 좋아하며 創意的인 눈 彫刻을 만들곤 했다. 할아버지는 “눈의 故鄕에 살면서 눈을 그냥 浪費할 수 없었다”며 “마음속에 허셰호에 對한 꿈이 있었다. 그러다 눈 조각으로 만들어 보기로 했다”고 말했다.

千戎裝은 自身은 딱 한 番 허셰호를 멀리서 본 것밖에 없다며, 大部分은 高速鐵道 映像을 보고 만들었다고 말했다. 千 氏는 4~5日에 걸쳐 머리 속에 남은 이미지로 7m 길이의 虛셰號 눈 彫刻을 完成했다. 또한 눈으로 만든 列車에는 ‘자무쓰-베이징’이라는 文句도 적었다.

눈으로 만든 ‘虛셰號’는 住民에게 人氣가 많았다. 지나가는 사람마다 記念 寫眞을 찍었다. 할아버지 또한 이番 作品에 滿足했다. “언젠가 眞짜 허셰호를 타보고 싶다.”

할아버지가 만든 ‘虛셰戶’는 많은 누리꾼의 關心을 받았다. 어떤 누리꾼은 “眞正한 눈의 나라의 열차다”고 말했다. (飜譯: 오은주)

原文 出處: 인민망/資料 出處: 黑龍江交通라디오 위챗 公式計定

社會 뉴스 더보기

(Web editor: 汪璨, 王秋雨)

最新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